홍보강의 1,000회 진행…O2O(Online To Offline) 소셜 PR 강의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순복 ]  나비미디어 이희선 대표가 한국전시산업진흥회 주최 '전시 실무자 과정' 대상으로 '소셜 홍보마케팅 교육'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전시산업진흥회(회장 변보경)는 고용노동부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사업의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전시전문인력 역량강화과정 중 전시 주최자 등을 대상으로 3일간 '전시 실무자 과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언론 홍보 실전&온라인 마케팅 실전’ 교육은 지난 12월 2일과 4일 서울 강남구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에서 미래전람, 한국전람, 한국기계산업진흥회, 김대중컨벤션센터,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 킨텍스, 메가쇼 등 30여 단체의 전시 및 컨벤션 실무자 40여 명이 교육을 수료했다.

주요 커리큘럼으로 홍보 키움 역량강화, 전시기획자 홍보 마인드, 마이스(MICE) 산업의 홍보 전략, O2O(Online To Offline)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날 주요 교육 내용은 △PR기획 △Media Relations △보도자료 작성법 △PI(Presidential Identity) △포털 인물검색, 위키백과 마케팅 △SNS 마케팅 △실시간 검색어 △스마트폰 마케팅 △인스타그랩 마케팅 △포털사이트 연관 검색어 △구글·네이버·다음 포털사이트 검색엔진

마케팅 △카카오톡·페이스북·트위터 소셜 마케팅 △블로그·카페·지식인 마케팅 △전시·컨벤션·기업회의·국제회의 홍보 성공전략 △저작권법 등 수료 후 즉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실전 강의로 구성됐다.

이희선 나비미디어 대표

이희선 대표는 경기도 시군 홍보담당자, 충남도 시군 홍보담당자, 충남 선거관리위원회 등의 홍보 담당자 대상으로 '온라인 홍보와 소셜 마케팅, 스마트 홍보 비법' 특강을 했다. 한편 이 대표는 지난해까지 기업과 대학에서 1,000회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홍보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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