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들어보는 천연팩으로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사진출처:보염서-장희빈미안법 / 장희빈미안법레시피 배합

도대체 피부관리에는 끝이 없는걸까?

피부에 어두움이 드리워지는 때가 되면 유독 한숨이 깊어지는 이들이 있다. 바로, 기미잡티로 기미치료를 아무리해도 얼굴에 남아 있는 잡티로 인해 피부과레이저시술을 수도없이 해봤지만, 결과는 재발로 이어지면서이다. 이런 이들을 위해 새로운 기미치료방법인 "장희빈미안법"이 화제다.

"장희빈미안법"은 조선시대 궁녀들의 피부관리관청인 "보염서"에서 여인들의 피부관리를 목적으로 여러가지 한방재료의 효과를 측정하여 기록한 것으로 당대 최고의 미인이었던 장희빈이 사용한 피부관리법을 말한다.

"장희빈미안법"은 현대로 전해지면서 어느 한 기업의 꾸준한 연구로 현대여성들에 맞게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으로 출시가 되어 있다. 이 제품의 12가지 성분은 동의보감에 수록된 내용을 바탕으로 각색되어 기미없애는방법,기미주근깨제거, 검버섯없애는방법, 색소침착없애는방법, 기미에좋은천연팩 등으로 많이 알려지면서 벌써부터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

"장희빈미안법"은  순수 100% 천연분말로만 이루어진 팩인데,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미강, 백복령, 살구씨, 흑축, 연근 등으로 구성되어 물이나 오이, 당근, 우유, 달걀, 꿀, 녹차 등의 다양한 재료를 첨가하여 사용하면 미백효과까지 있는 훌륭한 기미에좋은천연팩으로 탈바꿈하게된다.

이미 많은 뷰티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많은 이들의 사용후기가 올라오고 있을 정도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고 그 치료효과에 대해서도 인증을 받은 모양새다. 천연재료이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없지만, 개개인의 피부특성에 맞게 재료를 더하거나 뺄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눈에 띈다.

올 겨울, 작년 여름부터 무방비로 지내온 자신의 피부를 아름답게 가꿀 계획을 세워보자.

 

자료제공:보염서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이성민 ]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