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박언휘종합내과병원 원장 박언휘 박사는 2023년도 4월부터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한국행복학회 소속 연구원들의 전담 주치의로서 의료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결정하였다. 첫 진료는 4월 14일 박언휘종합내과병원을 방문하는 한국행복학회 학회장 김용진 교수, 사무총장 김정옥 행코 책임교수, 화율림 대표 김현주 행코 책임교수 등이다"라고 소개했다.

박언휘 의학박사는 "한국행복학회와 화율림 자문위원으로서, 우리 시대에 행복감을 상승시키는데 애쓰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에게 의사로서 내가 서비스 할 수 있는 일은 책임교수들의 건강을 챙기고 웰에이징하도록 의료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생각되어 협회장 김용진 교수에게 제안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행복멘토링을 전개하기를 응원한다"고 언급했다.

이에 대하여 김용진 교수는 "한국의 슈바이처 의사로 불리워지는 박언휘 박사님은 언행이 일치하는 이 시대 진정한 리더의 삶을 훌륭하게 살아오신 분이다. 이런 분께서 행코 책임교수들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다고 하셔서 너무나 기쁘다. 또한 행복대학교 설립에 대한 분명한 비전을 갖고 이끌어주셔서 너무 큰 힘이 된다.  다음주 금요일 오후 1시에는 한국행복학회 자문위원인 정두근 예비역 중장님과 함께 박언휘 박사님이 박언휘종합내과병원에서 만나 한국행복학회 및 행복대학교 등에 대한 밑그림을 그리게 된다. 이 자리에 협회장과 학회 사무총장 그리고 은퇴자들의 아카데미인 화율림 대표도 동석한다. 미래를 생생하게 꿈꾸고 차근차근 만들어 가도록 훌륭한 자문위원들께서 행코교수단에게 힘을 실어주셔서 감사 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공식 발표했다.

참고로 앞으로는 박언휘 박사의 웰에이징, 안티에이징 관점에서의 의료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는 각자 개인 플레이를 하면 안되며, 반드시 한국행복학회 사무총장 김정옥 행코 책임교수에게 신청하거나 상담을 하여야 한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는 행코교수단의 의료 서비스 창구(김정옥 사무총장)를 통해서만 박언휘 원장께 의료 서비스를 받도록 일정을 체계적으로 조정하게 된다고 협회는 소개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