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6일 14시부터 16시까지 협회의 중장단기 비전에 대한 논의를 협회 황종연 고문, 김용진 협회장, 김동호 사무총장, 강전국 사무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고등학교부터 44년 동창사이인 김용진 협회장과 김동호 사무총장(좌로부터)

이날 회의에서는 협회 산하기관인 한국행복학회(사무총장 김정옥 행코 책임교수), 화율림(대표 김현주 행코 책임교수), 행코교수단상조회(사무총장 임주완 행코 책임교수), 통일한국행복교육원(원장 조민희 행코 책임교수), 행코문학회(사무총장 김정옥 행코 책임교수), 해피온 출판사(담당 김사무엘 실무책임자) 등에 대한 논의를 하였다.

협회는 2023년도부터는 선택과 집중하기로 결정하고 6월 3,4일 서울대학교병원 인재원에서의 행코교수단과 한국행복학회의 세미나에 주력하게 된다. 그리고 김용진 협회장과 고려대학교 조민희 박사의 공저 <행복인생경영> 출판식, 김용진 협회장과 강동대학교 오승하 박사, 화율림 김현주 대표의 3인 공저 <웰에이징과 웰다잉> 출판식을 동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대전권 행코교수단 소속으로서 우송정보대학교 교수인 김영란 박사, 김동호 사무총장, 김용진 협회장이 이른 저녁식사를 하고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행복대학교 비전을 공유하였다. 

저녁 이른 만찬에 함께 한 행코 책임교수 김영란 박사, 김동호 사무총장, 김용진 협회장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