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슈퍼 코리아 퀸 선발대회

2023 슈퍼 코리아 퀸 선발대회 성황리 개최
2023 슈퍼 코리아 퀸 선발대회 성황리 개최

슈퍼 코리아 모델협회(협회장 김종태) 주최로 3월31일(금) 오후 6시부터 강원 원주 빌라 드 아모르에서 펼쳐지는 2023 슈퍼 코리아 퀸 선발대회는 광고, 패션 등의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약할 슈퍼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진행했다.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확산의 계기로 삼기 위해 반려동물 포털 앱 ‘핫도그’의 운영사 Hotdog inc(대표 오정훈)가 주관사를 맡았다.

해당 대회에서는 모델 ROCK이 이끄는 모델 크루팀 ‘팀 더 파이브’가 개막 무대를 맡아 대회에 앞서 열기를 끌어 올렸다. 개막 무대에서는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애플라인드 그룹의 스포츠웨어와 프리미엄 한복 브랜드 선다움의 2023 S/S 한복을 보여주는 패션쇼를 진행했다.

2023 슈퍼 코리아 퀸 선발대회는 35세 이상이라면 남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본선 대회 수상자는 애플라인드사의 골프 및 에슐리져복 모델 활동 기회가 주어지게 되며 기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대회진행과 무대 세팅 및 연출은 TK 엔터테인먼트(대표 황영호)가 맡아 화려한 무대연출을 보여줬다.

‘팀 더 파이브’의 오프닝 공연과 원강수 원주시장의 축사가 있었다.

축하공연으로는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결혼은 미친 짓이야’ 가수 양혜승과 ‘인생길’로 제2의 전성기를 이루고 있는 가수 김범룡의 축하공연도 했다.

1부, 2부 진행을 맡은 '개그맨 하상훈'
1부, 2부 진행을 맡은 '개그맨 하상훈'

특히 1부, 2부로 나누어 진행을 맡은 개그맨 하상훈, 세련된 진행과 특유의 입담으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대회 관계자는 “각종 미디어의 발달로 슈퍼모델의 역할이 더욱 확대되면서 다양한 매력을 지닌 슈퍼모델을 발굴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