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욕실리모델링 광주 싱크대공장

한샘보다 역사 깊은 싱크대를 생산하는 공장과, 광주욕실리모델링 아파트인테리어를 전문시공하는 사공업체를 소개합니다.

광주광역시나 전라남도에 있는 오래된 아파트를 대상으로 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를 성실하게 진행하는 업체입니다.

광주욕실리모델링 광주욕실인테리어 상품 2백만원, 싱크대는 기본 2.4m기준 1백만원 출하합다.

“저는 30년 양심을 지켜온 욕실시공업자입니다. 양심도 지키고 자신도 있습니다” “변기, 세면기, 샤워기 수도부속, 장식장 모두 새것으로 교환 합니다.” 좋은 제품을 해주고 돈을 적게 받는 게 아니라 인건비를 적게 받는 겁니다” “인건비가 한 명당 35만원입니다”라고 했습니다.

오래 된 아파트는 화장실, 베란다 등 노후 된 현상으로 누수가 생기게 마련인데 ‘K사장’은 서민들의 고충을 덜어주는 욕실 리모델링 전문가라고 소문이 나 있습니다.

메이커 주방가구에서 TV선전에 주부들은 손해일까 이익일까? 싱크대 초대형 공장에서 주문방식으로 2.4M 기준, 110만원에 원하는 디자인은 원하는 대로 납품합니다. 기존의 싱크대 철거비가 추가로 있다.

싱크대는 상판 대리석이 생명이다. 소비자를 속이지 않고 두께 12mm를 보장해야 한다. 싱크대 외 붙박이 장, 신발장, 키큰장, 3연동, 출입문 기타 아파트 인테리어 직접 시공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