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크리스마스 맞아 19일 글로벌 어린이 자선 행사 ‘멀린 매직 완드’에 초청

(왼쪽부터) 강원도청 방희수 주무관, 김동겸 팀장, 김문기 과장,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이순규 사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정찬형, 마케팅 이정일 상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LEGO®를 테마로 하는 가족 중심의 고객들에게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서 19일 강원도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 300명을 초청해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멀린 매직 완드'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멀린 매직 완드'는 레고랜드 운영사 멀린 엔터테이먼트의 위한 자선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80만명 이상의 어린이를 레고랜드로 초청했다.  국내 '멀린 매직 완드' 행사에는 강원도 춘천, 원주, 횡성 등 12개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 300명을 초청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멀린 매직 완드 행사로 강원도 지역 사회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레고랜드 코리아는 강원도청,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게 꾸준하게 어린이를 위해 내년에도 더 많은 사회 공헌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랜드는 지금까지 1,000명 이상의 지역 아동센터 아동을 초청했으며, 지난 8월에는 근화동 지역센터에 쌀 500kg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