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106호로 진입한 김현주 강사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교수단은 "지난 달 중순, 김정옥 행코 책임교수(보은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이사)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후보자로 농협중앙회 간부로 퇴직한 김현주 강사를 적극 추천했다. 이에 따라 행코교수단은 심사위원회를 열어 김현주 강사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진입을 106호로 12월 2일 공식 허락했다. 김현주 106호 예비 행코 책임교수는 도형심리상담사 1급, 최면심리상담전문가, MSC명상지도자 자격을 갖춘 여성지도자이다. 입단을 축하드린다"라고 밝혔다.

SBS의 인기 프로그램인 '성공의 정석 꾼'에 '경기 여주 가지커피 파는곳, 여주 명품 가지로 만든 특별한 커피 김현주 팀장'이라는 제목으로 방송되어 여주지역 가지농민들의 생산 농산물 판매에 크게 기여한 바 있는 김현주 예비 책임교수는 35년간 농협중앙회에 근무하였고, 농업경제지주여주시연합사업팀장으로 퇴직하였으며, 화율림상담원 개원을 준비중이다.

김현주 예비 책임교수는 협회장 김용진 교수와의 인터뷰에서 "농협중앙회 퇴직이후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일조하겠다는 일념으로 여러가지 자격과정을 비롯하여 대학원 진학 등을 진행하고 있고, 최종적으로는 화율림상담원을 통해 행복 코디네이터 운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행코 책임교수가 되기 위해 거쳐야 할 국제웰빙대학교의 행코 책임교수 자격과정과 심화과정을 충실히 이수하고, 내년 1월 9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행코 책임교수 106호 김현주로 동료들께 인사 드리겠다. 추천해준 김정옥 대표이사께 감사 드린다"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