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회식 축하 인사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교수단은 "지난 22일(화) 오후 4시 오픈식을 시작으로 11월 28일까지 '2022 코리아 빛의 아트페어 예술제'를 서울 평창동에 있는 금보성 아트센터(1층~B2층까지)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부스전 작가 초대전 작가  외국의 작가그밖의 많은 작가등 훌륭하신 작가님들과 함께 행복한 전시회가 되었다. 행사는 최중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대표로, 이유연 행코 책임교수가 공동대표로 진행되었다. 성황리에 마쳐짐을 행코교수단 일동으로 축하드린다"고 발표했다.

축사하는 문기주 회장

문기주 대회장은 "이번 행사의 수익금을 전국의 소년소녀가장을 돕는 자선행사로 진행하게 되었고, 스포츠서울을 비롯한 주최주관 단체들의 모습에 응원과 감사를 보낸다. 이번 전시회에서 훌륭한 작가들의 소중하 작품이 많이 판매되어 전국소년소녀가장을 돕는데 크게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축하를 하였다.

인사말하는 최중환 대표

행코 책임교수인 최중환 대표는 "자연의 뜻 속에 생성되는 수준 높은 미술 작품을 선보이며, 창의적인 교감으로 버팀목처럼 미와 예술 나눔의 희망 전시와 판매전을 결합한 전시회로 진행하였다. 앞으로는 더 수준높은 행사로 기획 추진할 것이다"라고 언급하였다.

축사하는 이유연 공동대표

공동회장인 이유연 행코 책임교수는 "많은 작가들과 고객들이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전시분야도 한국화 서양화 판화 조각 민화 그 외 콜라보 작품들을 여러 기업 대표들과 사회 유관 단체장 등의 참여로 잘 진행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