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교수단은 "총상금 2만불, 2023년 6월 세계대회(월드파이널) 참가자 선발대회. '월드그랑프리슈프림 2022 아시아콘테스트'가 지난 29일 강남 그랜드힐컨벤션 2층 사브리나홀에서 베트남, 캄보디아, 일본, 몽골리아 등 7개국이 참가하여 성대히 개최되었다. 이 행사는 월드그랑프리슈프림 조직위원회(명예총재 강응수, 명예대회장 우덕수)공동조직위원장 (김용만·김태후)가 주최하고, WGPS미디어 뷰티엔패션 글로벌뷰티엔컬쳐협회 공동주관한 국제행사이며, 국제웰빙전문가협회에서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인 박서영 (주)서영뷰티 대표이사가 행사 1부에서 '가발 시연 및 박서영 가발쇼' 진행자로, 2부에서는 한복경연-드레스 및 정장 경연 참가 모델로, 3부에서는 축하공연무대에서 4명의 가수와 함께 참가하였다"라고 소개했다.

월드그랑프리슈프림은 "APHCA 및 BCW 가맹국을 통해서 해외각국의 전통문화축제와 뷰티쇼 및 패션쇼에 파견할 민간문화사절 홍보대사를 최종 선발해 뷰티와 문화예술의 친선교류와 홍보활동을 통해 국익을 도모하고 해외관광객유치에도 기여하고자 한다. 11월 29일  아시아콘테스트를 거쳐 내년 6월 서울에서 이틀간 열리는 ’2023 월드그랑프리슈프림 세계대회(월드파이널)‘가 약 20개국에서 선발된 전통미인모델과 뷰티인들이 총 2만불의 상금과 해외파견 특전이 주어지는 모델콘테스트 및 뷰티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지구촌의 자유와 평화와 봉사정신으로 친선도모를 통해 K-뷰티와 전통문화예술의 정보를 교류하는 세계인들의 문화예술축제의 장으로써 수준 높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화려하게 펼쳐질 것"이라고 행사를 소개했다.

1부 행사는 한다연 아나운서가 MC를 맡았으며 강응수 명예총재의 대회사, 강남줄기세포병원 김용만 회장의 격려사,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과 캄보디아 미용협회 선흥 회장과 베트남 미용협회 타오 회장의 축사, 박서영 행코 책임교수(제2회 행복한 세상 만들기 국민 공모전 세행시 대회장)의 가발시연 및 박서영 가발 쇼로 진행되었다.

2부 콘테스트는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최인아 모델의 미쉘드레스쇼, 한복경연, 김린정 스킨뷰티아트쇼로 진행되었으며, 3부는 월드그랑프리슈프림 시상식 및 디너로 진행되었다.  이어서 축하무대에서는 가수 박서영 행코 책임교수의 노래를 비롯하여 가수 동이, 가수 연가희, 가수 심우석이 무대를 꽃 피웠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박서영 책임교수가 월드그랑프리슈프림 아시아콘테스트에서 가장 좋은 점수를 받아 진을 수상함을 행코교수단 동료 책임교수들과 함께 축하드린다. 이 행사를 위해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다. 이제 한달 뒤에 있는 '제2회 행복한 세상 만들기 국민 공모전 세행시(세바시)' 대회장으로서 큰 행사를 잘 준비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