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메푸바이오, 영역표시가 강한 우리 댕댕이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이며 깔끔 떠는 냐옹이에게도 필요한 무색무취의 천연물 소재 오존수 ‘마킹싹싹’ 및 반려동물 건강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소변 진단키트' 무료 체험단 모집 이벤트

피메푸바이오 '마킹싹싹', 강아지-고양이 천연물 소재 오존수
피메푸바이오 '마킹싹싹', 강아지-고양이 천연물 소재 오존수

펫 바이오 전문기업 피메푸바이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안에 반려동물 냄새를 깔끔하게 탈취하면서 집안을 더욱 쾌적하게 할 수 있는 반려동물 탈취제인 ‘마킹싹싹’을 런칭하기에 앞서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피메푸바이오 관계자에 의하면 “영역표시가 강한 우리 댕댕이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이며 깔끔 떠는 냐옹이에게도 필요한 무색무취의 천연물 소재 오존수 ‘마킹싹싹’이 아주 제격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반려동물 냄새를 제거 시키는 ‘마킹싹싹’은 무색무취의 오존(O3)을 담은 물로 오존을 고착화시킨 기술로 천연소재를 통하여 탈취 후 물과 산소만 남게 되므로 집안이 더 쾌적하고 맑게 될것."라고 설명했다.

피메푸바이오 '소변진단키트' - 반려동물의 건강을 미리 예방하고, 동물병원 가기 전 건강을 측정하여 더 세심하게 돌볼 수 있게 해준다.
'소변진단키트' - 반려동물의 건강을 미리 예방하고, 동물병원 내방 전 건강을 측정하여 더 세심하게 돌볼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 반려동물의 소변 성분을 검사하여 피메푸바이오 제품을 사용하기 전과 사용 후에 반려동물의 건강 개선여부 확인할 수 있고, 사용 후에도 개선이 안되고 반려동물 건강 상태가 악화되었을 때 동물병원 내원 필요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소변진단 키트'를 무료로 제공 한다.

무료 체험단에 제공되는 ‘소변진단키트’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미리 예방하고, 동물병원 가기 전 건강을 측정하여 더 세심하게 돌볼 수 있게 해준다.

무료 체험 이벤트는 피메푸바이오가 진행하고 있는 세아개/세아고 펫 힐링센터인 - https://open.kakao.com/o/gbnLkURc '(비번 1616)'에서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