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문화의 향기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속으로

 

도시의 빛과 소음을 잊게 하는 그곳으로 들어갈 수 있는 갤러리 카페 화공의 입구
갤러리 카페 화봉의 입구

넓은 부지와 함께 문화의 삶을 느낄 수 있는 갤러리 카페 화봉이 충남 공주시 정안면 모란길 103(충남 공주시 정안면 84-5번지)에 새로 오픈하여 시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갤러리 카페 화봉의 건물 외관)
(화봉의 건물 외관)

주식회사 구공 카페가 모태인 갤러리 카페 화봉의 경영이념은 질 높은 커피와 베이커리는 물론, 고객님에게 시간과 공간을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모든 공간을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하는 방식을 추구하고 있다.

정의철 대표는 “지역사회의 동반성장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이용하시는 분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만족을 넘어 갤러리 카페라는 장점을 살려 고객 한분 한분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카페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갤러리 카페 화봉의 창밖의 외관 풍경)
(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외관 풍경)

금강 너머의 작은 마을 화봉이리에 웅장하게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의 내부를 살펴 보면 크게 두개의 공간인 카페, 갤러리로 구성되어 두 곳 모두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바탕으로 야외에도 자리가 구성되어 있어 가족 단위의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을 요건을 다 갖추고 있는 곳이다. 

갤러리 카페 화봉의 "정의철학" 전시 현장
갤러리 구역의 "정의철학" 전시 현장

카페 내부공간은 매우 아기자기하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으며 갤러리 쪽의 공간은 커피를 즐길수 있는 곳과는 또 다른 매력을 내뿜으며 마음의 휴식과 함께 문화를 같이 즐기고자 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져있으며 전시되어진 작품 전시 “정의절학”전시는 2월까지 진행되어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작품은 각분기별로  작품이 달라져 우리의 문화감수성을 충족시켜주기에 충분하다고 이혜원 기자는 소감을 전했다.

(갤러리 카페 화봉의 늦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저녁풍경)
( 늦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저녁풍경)

야외공간에 들어서면 주변과는 다른 분리된 공간의 느낌과 더불어 늦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화봉슈페너'는 공주시가 밤의 고장이라는 명성답게 밤 크림을 사용하여 무척 부드럽고 맛이 좋다는 평을 이룬다.

지금 늦가을의 정서를 느끼고자 한다면 갤러리 카페 화봉을 가보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