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학로 상점가 장홍우 상인회장

김승수 우송대 교수& 장홍후 대전대학로 상점가 상인회장
김승수 우송대 교수& 장홍우 대전대학로 상점가 상인회장

대전대학로 상점가 상인회(장홍후회장)2022년 11월 18(금0 오후 5시 부터 대전대학교 서문 잔듸광장에서 2022 미르나르 패스티벌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오후 5시 부터 박찬규 이수진 공동사회로 진행을 하였다.

우송대학교 실용음악과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식 축하공연과 내빈소개, 개회선언,국민의례, 감사패수여,상인회장 환영사, 시장,구청장 축사, K-POP댄스 축하공연, 경품추천, 페회를 끝으로 성대한 잔치가 되었다.

김승수 교수에게 전달한 감사패
김승수 교수에게 전달한 감사패

이날 장홍우 대전대학로상점가 상인회 회장은 " 용운동 대학가 제 1회 미르나르 축제에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저희 대학로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청장님 등 내외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금번 축제는 저희 대전대학로상점가 상인회에서 대학로의 새로운 변화를 향한 처음 하는 축제 입니다.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사랑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대학로 상인회는 대전대 서문 일원에서 100여개의 점포와 7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창기 우송대학교 김승수 교수의 조언으로 시작되어 작금에 이르게 되었으며, 그동안 대학의 새로운 발전을 위해 서로 마음을 같이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힘든 시기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변화 앞에 우리 모두는 힘을 모아 젊고 새로운 대학로로 발전하고자 합니다. 젊은이들이 꿈과 희망이 있는 대학로로 새롭게 발전할수 있도록 모두의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개회사를 해주었다.

대전대학로 상점가상인회 2022미르나르 페스티벌 리플렛
대전대학로 상점가상인회 2022미르나르 페스티벌 리플렛

이날 김승수 교수는 그동안 대전대학로 상점가 상인회 자문역할에 따른 감사패를 장홍우 회장께서 전달하였다.

대전대학로 상인회는 대전 동구 골목형상점가 지정 여건 개선을 통한 골목형상점가 3개소 추가지정 사례가 행정안전부의 2021년 4분기 적극행정을 통한 규제애로 해소 우수사례에 선정된바가 있다.

또한 상인회는 대전대학교 산학협력단과 2022.08월 대전 시민랩 공모 사업이 일환으로 대학로 상점가와 '공동협력 업무 협약 업무  탄소중립협약을 체결하였다.

대전대학로 상점가 상인회 약도&주소
대전대학로 상점가 상인회 약도&주소

장홍우 회장은 "대학로 상점가 발전 방향에 대해 상인회원들과 끊이없는 소통을 일구어 나가고 있으며, 대학로 상점가를 중심으로한 상인회 점포가 활성화 되기 위해 구청과 구민,주민들과 지속적인 관계유지를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역사회 봉사에도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어 지역 주민들로 부터 신망이 두텁다"고 우스벡 코칸트 대학 총장을 역임한 이성준 교수가 전해 주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