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교수단은 "한국을 대표하는 모 야구단 유명감독의 부인인 배정자 행코 책임교수가 활발히 국내외를 넘나들며 행복멘토로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배정자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51호

협회장 김용진 교수에 의하면 "배정자 행코 책임교수는 고대명강사최고위과정에서 5기 사무국장을 맡고 있으며, K메타버스교육협회 수석강사로도 활동중이다. 열정이 넘치는 배정자 책임교수는 '언니가 알려줄께! 메타버스'라는 주제로 국제 줌강의를 하고 있다. 금년 4월에서 6월까지는 발리에서 거주하면서 전자책 <행복한 엄마>를 출판하였다. 이 전자책은 교보문고나 예스24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조용하면서도 섬세함이 넘치는 배정자 책임교수는 금년 8월 싱가폴에서 살고 있는 차녀의 임신기념으로 온 가족과 함께 1개월간의 태아여행을 베트남 다낭에서 머무르며 행코 책임교수로서의 행복멘토링 방향을 구상했다"고 밝혔다.

배정자 행코 책임교수는 "그동안 가족과 함께 싱가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서 여러 달씩 머물고 한국에는 잠시 귀국해서 일을 보고 다시 출국하다 보니 지난달 서울대병원 인재원에서 개최된 행코 책임교수님들의 1박2일 워크숍에 참석하지 못해 많이 아쉬웠다. 그러나 행코교수단 단톡방에서 실시간으로 정보를 습득하고 소통하고 있다. 내년 1월 9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되는 '제2회 행복한 세상 만들기 국민 공모전 세바시'에는 모든 일정 제쳐두고 참가할 것이다. 협회장과 대회장 박서영 책임교수, 추진위원장 홍병옥 책임교수, 진행위원장 백수연 책임교수, 언론위원장 김정옥 책임교수, 대외위원장 최중환 책임교수를 비롯한 모든 분들 수고에 행코교수단 가족으로서 감사하는 마음을 보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