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케이틀린 챔프 아이템 실제 재현해

[3D프린터 시제품 제작 및 목업 출력대행 (주)이조 황민우, 정연지 주임]

▲ 인턴 감시용 롤 게임 속 '요들잡이 덫'을 만든 여직원의 인증샷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여성 캐릭터 케이틀린 챔프의 주력 아이템인 ‘요들잡이 덫’을 3D프린팅으로 실제 구현에 성공, 사무실내 케익을 좋아하는 인턴을 놀라게 만든 여직원의 인증샷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여직원이 올린 3D프린터 ‘요들잡이 덫’ 제작기를 보면 우선 재료로 흰색 필라멘트를 사용하였고 사포작업 없이 바로 색칠에 들어갔다. 유인물인 컵케익 생크림은 빨간 휘핑크림의 느낌을 살렸으며, 전체적으로 도색을 해 완성도를 높였다.

실제 롤 게임 속 ‘요들잡이 덫’은 상대방이 밟으면 위치가 표시되는 것처럼 이 여직원은 인턴이 밖으로 나가는 것을 알아채는 용도로 사용한다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인증샷을 통해 공개했다.

이 여직원의 3D프린터를 이용한 다소 황당한 게임 속 피규어 아이템 제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회사 대표가 사무실에 들어오는 것을 감지하는 롤 와드 토템 감시기를 제작 해 공개하기도 하는 등 기행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 여직원의 사례처럼 3D프린터를 이용하면 게임 화면 속 세상을 현실로 불러 올 수 있는 신세계가 열린다.

▲ 3D프린팅 전문가 (주)이조 정연지 주임

본 기사는 (사)한국시민기자협회와 (주)이조(www.3dleejo.com)가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