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10월 26일(화) 오후 "우리 가족 모두가 행복한 부모참여행사'를 전주 평화동 프로그레스 아리 어린이집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이자 김남숙 원장이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소개했다. 부모참여행사로 어린이집 관련 모든 아동, 교직원, 학부모, 인근 주민들에게 행복감을 주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하늘은 푸르고 코스모스가 만발하게 피어 황금들녁으로 가득한 10월의 가을날입니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운 이유는 마음속에 사랑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여기 모인 모든 사람들 가슴속에 사랑이 싹트고 행복이 꽃피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시작된 김남숙 원장의 인사말로 시작이 되었다.

 

어린이집 앞 광장
어린이집 앞 광장

 어린이집주변에 형형색색의 바람개비들이 행사에 참여한 분들을 반겨주었다. 어린이집주변에 설치된 아이들의 활동사진전은 아이들의 어린이집에서의 활동모습을 담아서 학부모님들에게 흐뭇함을 전해주었다. 학부모들과 함께 하는 작은체육회로 몸풀기로 시작되었고 환상적인 버블쇼가 진행되면서 학부모, 아이들, 교직원 모두가 흥겨움을 더하였다. 학부모님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버블쇼로 웃음소리가 가득하여 동심으로 돌아가 모두가 행복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혐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에게 대학교수급의 수준과 인성을 갖춘 행복코디네이터 책임교수 후보자 약간명을 선별 추천하고 있는 고선옥 박사는 "김남숙 행코 책임교수는 교사와 아동, 학부모 모두가 행복하길 바라는 모범적인 어린이집원장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성장해 가는 중이다. 앞으로도 김남숙 원장의 한결같은 추진력과 선한 영향력을 적극 응원하다"고 말했다.

 전주지역에서 행복충전소 및 행코기자단 활동을 하고 있는 김원장은 "아동이 행복한 행복교육의 현장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행사와 관련 보부를 밝혔다.

 

키워드
#김남숙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