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사회공헌기업공동체/1004문화공동체 출범 및 비젼선포식
GL사회공헌기업공동체/1004문화공동체 출범 및 비젼선포식

GL그룹은 지난 4일 본사(서울.강남구 선릉로 93길 15 JW타워 10층)에서 GL 사회공헌기업공동체/ 1004 문화공동체 출범식 및 비젼선포식을 가졌다.

GL사회공헌기업공동체/1004문화공동체 출범 테이프 컷팅식
GL사회공헌기업공동체/1004문화공동체 출범 테이프 컷팅식

(주) GL그룹과 (재)지구촌생명존중재단 진성배 회장은 지나온 발자취속에 26개사 기업 대표들과 만난 사연을 설명하며 테이프 컷팅식을 했다.

GL그룹 진성배 회장은 "다변하고 있는 4차 산업혁명 디지털 시대에 지구촌생명존중을 위해 기업인들이 앞장서야 어려운 국가들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라며 공동체 출범 의미을 설명했다.. 또 "박정희 대통령의 새마을 운동과  대한민국 IT기술을 전해서 살기좋은 지구를 함께 만들어 갑시다" 라며 사명감속에 비젼을 선포했다.

딜라이트 코리아 원순호 대표는  "GL그룹과 지구촌생명재단이 실행하고 있는 콩고민주공화국과 여러가지 사업의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라며 
"앞으로 아프리카에 우리 대한민국 어려운 시기부터 선진국이 되기 위한 과정들을 잘 전달해서 특히 콩고민주공화국이 도약 할 수 있는 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라고 발전 가능성을 희망했다.
또 "전체적으로 지휘하는 GL그룹에서 기업이 세부적으로 해야 될일들을 계획해서 사회 인프라, 교육, 여러가지 좋은 일에 선두한다면 콩고 민주공화국과 대한민국이 미래 좋은 동반자가 되리라 생각듭니다. "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행사에 앞서 지엘은 콩고민주공화국 농촌개발부 장관과 30억불 수출 협정식(9.28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가졌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