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공연 장 마련

꿈과 도전 “광주 최초 청소년 창작 뮤지컬 프로듀스 GH” 공연 진행

사단법인 꿈과도전(이사장 김호림)은 광주광역시 북구청이 주관하는 2022년 K-POP 청소년 인재육성 프로그램 사업에 선정되어 광주 최초 청소년 창작 뮤지컬 ‘프로듀스 GH’ 공연을 진행했다.

꿈과 도전 “광주 최초 청소년 창작 뮤지컬 프로듀스 단체사진
꿈과 도전 “광주 최초 청소년 창작 뮤지컬 프로듀스 공연 사진

2022년 꿈과도전 K-POP 청소년 인재육성 프로그램 사업 ‘프로듀스 GH’은 지난 1일 광주교육대학교 풍향문화관에서 15명의 학생과 2명의 사회자, 총 17명의 청소년이 출연해 땀과 노력이 묻어난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작품은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특히 ‘프로듀스 GH’는 청소년들의 꿈과 도전을 이룰 수 있는 팀 대항 오디션 프로그램인 ‘K-POP스타 프로듀스 GH’에서 세 팀이 우승을 통해 ‘프로듀스 GH’가 되기 위한 과정을 담은 뮤지컬로,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표출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꿈과 도전 광주 최초 청소년 창작 뮤지컬 프로듀스 공연 사진
꿈과 도전 광주 최초 청소년 창작 뮤지컬 프로듀스 공연 사진

이날 공연에서는 지역주민 및 청소년 5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북구청장 문인, 북구 갑 국회의원 조오섭, 북구의회 경제복지위원장 김영순의원, 사단법인 꿈과도전 운영위원 오경미·김흥권 위원이 참석하여 청소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고 지지했다.

위 사업에 참여한 청소년은 “이번 기회를 통해 제 꿈에 대한 방향을 찾았으며 K-POP 인재가 되어 제 재능을 펼쳐야겠다는 뚜렷한 목표가 생겼다.”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꿈과도전은 청소년과 시민에게 다양한 문화, 체육, 복지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프로그램을 기획 및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듀스 GH’ 프로그램은 2023년도 이어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