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의 수퍼비전 공유 및 역량강화와 친목을 겸한 '2022년 행코 책임교수 가을 특별 워크숍'을 11월 5일(토) 오후 2시부터 6일(일) 오후 2시까지 서울대학교병원 인재원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워크숍의 대회장은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인 조옥성 박사가, 추진위원장은 한강총 사무총장인 고선옥 박사가 맡아 진행한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협회가 추진중인 위드 코로나 시대를 넘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한민국 정부와 함께 펼쳐나갈 행복 프로그램의 방향인 투 트랙을 공유하게 된다. 하나는 사단법인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원장 장헌일 박사)과 공동으로 입법 추진중인 '국민행복교육(지원)법'과 관련된 사항이고, 또 하나는 행코 책임교수들이 단장이 되는 각 시군구 행복 서포터즈단 구성과 관련된 비전 등이다.

한편 이번 워크숍에서는 홍채학의 권위자인 행코 책임교수 이남한 박사의 홍채특강과 홍채 무료검진이 서비스로 참가자 모두에게 진행된다. 이번 워크숍에 참가하고자 하는 책임교수는 참가 사전 접수를 추진위원장 고선옥 박사에게 하여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트를 확인하면 되며, 협회는 가을 산행 최고 절정기와 겹치는 주말이라 서울대병원 교직원들에게 숙소와 세미나실 일부가 배정되어 형편상 선착순 20명까지만 사전 접수받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