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청소년, 부모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가족 보드게임 프로그램 진행

장성군(군수 김한종)은 부모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가족 보드게임 Let’s Play 2차의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가족들과 즐거운 보드게임 Let’s Play 2차 신청자 모집 안내 팜플렛
가족들과 즐거운 보드게임 Let’s Play 2차 신청자 모집 안내 팜플렛

Let’s Play 프로그램은 장성군 주관하고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 주최로 진행이 되며 부모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이라는 주제로 가족 공동체 기능 회복을 통해 학교폭력 없는 행복하고 안전한 지역사회 환경을 조성하고자 계획되었다.

장성관내 3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Let’s Play 2차 프로그램은 10월 15일(토) 13:30분 부터 장성장애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교육 및 가족보드게임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접수로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은 10월 6일(목) 오후 5시까지 온라인 링크 https://naver.me/52MncgM1 또는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357번을 참고하면 된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22년 개소 10주년으로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 구축을 통한 위기청소년에 대한 상담, 보호, 의료, 자립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교폭력 예방을 선도하는 솔리언 또래상담자 역량강화교육, 예방교육(인터넷과의존, 학교폭력, 자살, 성폭력·성희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청소년전화(국번없이1388) 및 상담 및 청소년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신청 및 상담복지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