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4 23:44 (화)
연기란 무엇인가
연기란 무엇인가
  • 강산
  • 승인 2022.09.21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에 대하여
고령화가족 연기대본
고령화가족 연기대본

연기를 배우면 다른사람의 직업에 대해 연구하게 된다. 다른 사람의 직업을 연기 한다는것은 어려운 일이다. 드라마 영화에서 제일 중요한점은 배우라는 사람은 없고  인물속 사람이 되는것이 제일 중요하다. 인물속 사람이 되기 위해서 카페 사장이라는 인물이라면 카페 사장님은 어떠한 말을 하고 행동을 하는지 연구한다. 연기에서는 어미가 중요하다.  

어미를 필요한곳에 쓰이지 않으면 쪼가 붙고 연기의 흐름이 이상해진다.  연기를 모르는 사람이 봐도 이상하다는것을 알수있다. 연기 연습이라도  카메라로 촬영을 한다. 대본에 있는 대사와 함께 어울리는 행동을 하며 연연기를 한다.  수많은 사람들이 행동에 대해 고민을 해서  만든다.  연기를 하면서 중요한점은 숨을 참고 말하는것이다. 그래야 목소리가 재대로 전달이 된다.

연기를 배우게 된다면 요가는 필수다. 우리의 몸은 경직되어 있다. 연기를 하면 더 많이 긴장을 하게 되는데 굳어있는 몸을 풀기 위해선 요가를 해야한다. 유튜브에 요가소년 채널이 있다. 요가소년에서는 초보자에게도 쉽게 알수있게끔 알려준다.  요가를 집중하게 된다면 여러가지 생각들은 사라지고 서서히 긴장이 풀리게 된다. 배우는 연기를 할때  몸이 자유자재로 잘 움직이는것이 좋다.  요가는 필수가 된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