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부로만 살아온 자신이 새로운 도전과 봉사로 행복을 찾아
- 전혀 생소했던 도전과 배움이 삶의 즐거움으로 돌아와
- 산행,각종 봉사활동을 더불어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기원 캠페인

목공에 도전하고 나의 삶을 찾아 매일매일이 행복함을 느끼는 강선임氏가 작업하고있다
목공에 도전하고 나의 삶을 찾아 매일매일이 행복함을 느끼는 강선임氏가 작업하고있다

나의 삶을 찾아 행복한 즐거운 인생을 사는 순천시 강선임氏

요즘 매일 아침이면 행복함이 가득 차 있는곳으로 향하는 강선임씨는 하루하루가 즐겁고 행복하다.

순천시에 위치한 순천만트리스쿨에 아침부터 오후까지 도마와 핸드폰 거치대등 도안을 직접 그리고 장비와 함께 세심하게 만들며 내 삶을 찾았다고 한다.

비록 집중력과 세심함이 들어가는 일인만큼 마치고나면 온몸이 아프지만 머리도 맑아지고 기분이 상쾌해져 시간이 금새 흘러가 행복이 넘친다는 강선임씨는 매일매일이 즐겁다고한다.

지인들이나 주변에서 주문도 들어오니 즐거움도 기쁨도 배가 되고 하나를 만들더라도 최선을 다해 심혈을 기울인다.

요즘 탄소문제로 인하여 플라스틱을 줄이고 나무 소재로 주방용품이나 생활용품으로 변하는 추세로 목공예분야가 더욱 활발하게 생산성있어 보인다고한다.

이로 인해 최근 순천 풍덕중학교에서 목공체험 강사로도 활동하면서 늘 새로운 도전속에 열정을 갖고 살아가기에 늘 행복하다고 한다.

 

순천라일락봉사단을 통해서 어린이 교통안전과 음주운전 근절등 캠페인을 펼치며 각종 봉사활통을 통해서 진정한 나의 삶을 찾은 강선임氏는 매일매일이 이렇게 즐거울수가 없다고한다
순천라일락봉사단을 통해서 어린이 교통안전과 음주운전 근절등 캠페인을 펼치며 각종 봉사활통을 통해서 진정한 나의 삶을 찾은 강선임氏는 매일매일이 이렇게 즐거울수가 없다고한다

한편 강선임씨는 이뿐만 아니라 ‘순천라일락 봉사단’ 활동을 통해서 교통안전캠페인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순천시 지역을 위한 삶 또한 나 자신과 순천시민을 위한 일이 자신에겐 큰 행복감을 안겨준다며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꾸준하게 활동하고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활동도 이어갈것이라고한다.

 

자신의 진정한 삶을 찾은 강선임氏는 산행을 하면서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고있다.
자신의 진정한 삶을 찾은 강선임氏는 산행을 하면서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고있다.

또한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기원 캠페인 활동도 펼친다.

2021년 6월부터 순천라일락봉사단에서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에도 나서며 누가 시킨것도 아니고 누구도 나서지 않을때 선두에 서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강선임씨는 지금 이 순간에도 순천사랑을 가슴에 새기며 나의 삶을 위한 목공과 순천라일락봉사단, 그리고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기원으로 이 세가지를 늘 가슴에 새기면서 오늘도 열심히 자신만의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