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와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은 8월 26일(금) 18:00, 목포시 평화광장에서 모든 세대가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전라남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같이 가치⌟를 개최하였다.

“같이 가치” 행사는 다양한 문화활동을 통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기고 서로 소통하며 가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의미에서 진행되었으며, 찾아가는 청소년 문화활동과도 연계하여 평소에 문화예술 활동을 접하기 어려운 청소년들에게도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이번 행사는 샌드아트, 태권도, 청소년밴드, 댄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청소년과 부모님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활동을 통해 청소년뿐만 아니라 행사에 함께하는 가족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였다.

재단 양미란원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전남의 청소년들이 여가 시간을 올바르게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청소년 문화를 공감하고 세대 간 소통의 장을 형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역 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에서 4월부터 매달 다양한 주제로 열리고 있으며, 오는 10월 28일(금) 전남도청 일대에서 제 1회 전라남도청소년박람회와 연계하여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