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침 식사대용으로 건강도 챙겨
-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주식
- 빚은 내 샵인샵 샐러데이즈 맛집
-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각광

여수시 학동의 밪은 샐러데이즈의 식사대용으로 안기았는 샐러드와 샌드위치,빚은 떡
여수시 학동의 빚은 샐러데이즈의 식사대용으로 인기있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맛집,빚은 떡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에서 현대인들에겐 아침식사가 필수인 시대에 맞벌이가 증가하고 아침식사를 챙겨먹고 출근하는게 버거운 시대에 샐러드가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나 여천공단이 있고 공단이 들어서있는 여수시에 매일 아침과 저녁엔 샐러드 주문에 맞춰 정신없는 일과를 보낸다.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건강도 챙기는 빚은 샐러데이즈의 샐러드와 샌드위치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건강도 챙기는 빚은 샐러데이즈의 샐러드와 샌드위치

한편 샌드위치도 아침대용으로도 인기가 있지만 저녁식사 대용으로도 많이 찾고있어 맛집이다.

사람들은 공통적으로 아침식사가 중요하다는걸 알면서도 잘 챙겨먹지 못하는게 현실적이지만 여수시 학동에 빚은 샐러데이즈 샐러드가 인기를 끌고있어 분주한 하루를 보낸다.

 

여수시 학동의 빚은 여수여천점
여수시 학동의 빚은 여수여천점

빚은 샐러데이즈(여수여천점) 서윤정 대표는 “그냥 식사대용보다는 건강식으로 드시는분들의 취향에 따라 골라서 드실수있게 다양하게 준비한다"라며 ”저 또한 출근해서 샐러드로 아침식사를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종류의 입맛도 잡고 건강도 챙겨드리고싶다"고 한다.

빚은 샐러데이즈는 샐러드뿐 아니라 간편한 죽도 있으며  빚은 떡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각종 잔치나 답례품으로도 각광받고있다.

( 전남 여수시 학동서3길 7 / 여수시 학동 68-8 )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