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지구를 생각하는 컴팩트하고 모던한 고체 발포 시온 세탁세제

[뉴스포털1 정재철 기자]

햇살 좋은 날 뽀송뽀송하고 깨끗하게 잘 마른 빨래는 참 기분이 좋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향 더 강한 세척력의 세제를 찾고는 합니다. 하지만 무심코 사용하는 세제 속에 우리의 피부를 자극하는 화학물질과 지구를 위협하는 미세플라스틱이 가득하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알고있다고 해도 천연성분은 왠지 깨끗할 것 같다는 이유로 또 섬유유연제 특유의 향이 좋아서 기존의 세제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환경을 지키는 일이 어려운 일이 아닌 일상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블루워시는 보관하기에도 사용하기에도 효과에서 뛰어난 고체터블릿형 발포세제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제작했다.

 

블루워시&시온 세탁세제의 주 원료인 덴마크프리미엄 효소는 중성~약알칼리에서 가장 활발하게 작용합니다. 따라서세탁세제(약 알칼리)와 섬유유연제(약산성)를 동시에 사용하여 높은 세척력으로 중성일 때 세탁물 손상이 적고 섬유가 유연해진다고 합니다.

 

 

 

[주식회사블루워시 대표 최규태] 인터뷰

[포인트1] 놀라운 세척력-덴마크산 프리미엄 4종효소(프로테아제,아밀라아제,리파아제,셀룰라 제), 높은 탈취력-30분만에 각종의 악취를 99% 감소합니다.

 

[포인트2] 물에 넣는 순간 보글보글 끓어 오르는 100만 버불의 세척력으로 미세한 기포가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구석구석 깔끔하게 세탁하며 시온세제 한 알의 강력한 향균 효과가 있습니다.

 

[포인트3] 우리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포인트4] 까다로운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의 안전/품질 테스트를 마친 제품으로 EWG등급!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세제 이념도 테스트 완료!

 

[포인트5] 시온 세탁세제 한 알이면 3kg, 16장의 수건을 세탁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6] 우리 몸에 유해한 향이 아닌 라임 계열 상큼한 과일 향을 사용하였으며 안전하고 산뜻함을 당신께 선물합니다

 

[포인트7] 기존 세제들의 문제점은 가루가 날리고 액체는 쏟아짐으로 양조절이 어려웠으나 컴패트하고 모던한 타블릿 한 알이면 보관,사용, 휴대가 간편합니다.

 

[포인트8] 본 제품은 중국OEM이 아닌 국내 자사 공장에서 직접 생산 및 제조하여 자체 품질 검사를 통해 생산에서 배송까지 안전하게 배송해 드립니다.

 

[포인트9] 환경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였다.

 

지구를 푸르게 세탁하고 싶다는 최규태대표는 블루워시에게 중요한 가치는 상생입니다

 

우리가 사는 지구와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두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