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 완주향토문화예술회관에서 만 40세 이상 어른들의 국제 마술 대회가 개최됐다.

[뉴스포털1=권복남 기자]

 

이주용 고문, 소경희 고문, 이희만 회장,주길상 사무국장, 권미진 재무, 허정희 사무차장, 집행부가 2020년에 결성되었고, 설영옥 자문위원, 이용일 자문위원, 고희정 자문위원, 김종호 자문위원, 박주언 자문위원과, 마술도구를 판매하는 딜러 부스를 필리핀 Maiou 이사, 마수리마술사가 함께했다. 2019년부터 준비 해왔 던일이 코로나로 잠시 미뤄뒀던 마술 축제를 열었다.

모시는 글 온고을국제마술축제협회회장 이희만

제 1 회 온고을국제마술축제를 개최하면서...코로나로19로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 기지개 를 켜고 온고을국제마술축제를 개최하여 전주. 완주에서 마술인 들이 사랑하는 마술축제의 첫 삽을 뜨려 합니다. 제 1회 온고을국제마술축제는 전주의 세계적으로 좋은 환경을 바탕으로 우리 마술인 들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즐기고 맘껏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입니다.

그동안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이번 온고을국제마술축제 대회에 이어 제 7차 전주국제매직컨벤션도 개최하여 마술인들의 사랑을 받는 온 고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가장이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하는 글

대한민국청춘마술연합회 고문 이주용

우리는 일생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아주 중요한 질문이죠. '어떻게' 여기 이 질문에 답을 찾은 분들이 계십니다. 인생을 즐겁게 사시는 분들이 모였습니다. 대한민국 전국 각지 각자 속한 지역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 마술로 바쁘게 살아가시는 분들...베풀면서 살아가는 분들이십니다. 때로는 무대에서 마술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풀어가는 스토리텔러로 살아가기도 합니다. 마술로 지역 주민들을 위해 후진을 양성하기도 합니다. 참으로 베풀며 사는 것의 기쁨과 참 의미를 아는 분들 이십니다. 이렇게 멋지고 존경스러은 분들이 여기 온고을에 모였습니다. 과연 어떤 마술로 어떠한 에너지가 품어져 나올지...어떤 이야기를 우리에게 들려주실지... 기대됩니다.

이렇게 멋진 분들을 모시고 대회를 치르는데... 고생을 도리어 기쁨으로 여기시고 노력하시는 소경희 고문님, 이희만 회장님, 주길상 사무국장님, 권미진 재무님, 허정희 사무차장님 그리고 입ㄴ 대회는 후원해주신 존경하는 많은 동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인사 말씀을 전합니다.

 

일정표

2022 .6.4.토요일 이른 11시부터 늦은 6시까지

전체진행- MC 소경희

10시 딜러부스 오픈

11시 개회식

오프닝 갈라쇼

마술대회 1부

12시 점심시간

13시 마술대회 2부 딜러쇼

마술대회 3부

15시 쉬는시간

15:30 라스트갈라쇼

16:30 시상식

17:30 폐회식

 

심사위원장 이주용 JL매직고문이사& 사)축제예술문화협회이사장

심사위원 김정희 매직캣 커뮤니케이션대표,

EDWIN JL마술사 &이사, 김영애 김제지평선마술단 네분이 하셨고,

출전자는 1부 송희설, 설영옥, 이말옥, 정상, 정선숙, 우영성, 박성인, 이용일

2부 노상원, 김승하, 김종호, 박정남, 이명화, 이현종, 이병채, 강덕호,

3부 배용운, 박종오, 필리핀 Ace Trick, 최정화와 강홍주 듀엣, 전병윤, 이선희, 윤해권,

함께 해주시는 감독으로는 고삼식 총감독, 강덕호 조명감독, 윤해권 음향감독, 송희설 무대감독, 정상 무대감독, 박찬미 무대감독, 최정화 메이크업감독, 노상원 촬영감독으로 함께 했다.

 

제1회 온고을국제마술축제를 도와주신분들은 문화와 예술을 움직이는 기업- JL 매직 이주용,

저는 마술을 합니다 -소경희마술단,

익산효성공업사 대표- 김종호,

시니어전문강사- 설영옥,

하남무지개마술단- 조성윤전 경기도교육감 ,

지평선마술단- 김영애,

챠밍토탈뷰티 대표= 권미진,

한국여가레크레이션협회 전주지회장- 주길상,

대전상록수마술단- 고희정,

이병채- 광양시마술협회 회장 ,

설화무용단- 박주언,

고향역 가요콘써트위원회- MC이성도,

산청동의보감 -김만호.

자리를 빛내주기위해 게스트로 문정태마술사, 신동욱마술사, 진용민마술사, 이훈 얼른쇠 노태욱 요요아티스트, 박용우복화술사, 필리핀 EDWIN Magician, 소경희마술사의 갈라쇼가 진행됐다.

 

시상에는 대상- 이용일. 금상- 최정화 강홍주 듀엣, 은상- 윤해권, 동상- 이현종이 수상했다.

이른 10시부터 늦은 6시까지 마술에 푹 빠져 마술바다에서 마음껏 마술을 즐겼다.

내년에는 마술분야 뿐 아니라  복화술대회. 풍선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