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선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하는 청소년들의 여름나기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민기)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봉선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 하는 “일곱빛깔 무지개 봉캉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봉캉스 웹 안내 포스터
일곱빛갈 무지개 봉캉스 웹 안내 포스터

봉캉스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서 심심한 여름방학을 보내고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멀리 휴가를 가지 않더라도 봉선청소년문화의집에서 다채롭게 방학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7월 30일부터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봉캉스를 즐기고 싶은 9~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프로그램 내용은 ▲과일(레몬)청 만들기 ▲양말목 방석 만들기 ▲전자오락대회(철권, 마리오카트) ▲봉써니 무비데이 ▲아듀! 여름방학 물놀이로 떠나보내기 등을 7월 30일부터 8월 20일 매주 목요일, 토요일에 진행한다.

봉캉스 신청은 구글폼(https://bit.ly/2022봉캉스), 전화, 방문 신청이 가능하다.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 정민기 관장은 “코로나19로 교류가 어려워지는 가운데 위축된 분위기를 환기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활력을 불어 넣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청방법은 봉선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bsycc.net)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652-0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단체인 문화행동 S#ARP이 광주광역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시립청소년수련시설로 ‘자치’, ‘자립’, ‘공감’, ‘시민성’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더 나은 삶을 디자인할 수 있는 청소년 창의플랫폼으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