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인들의 오프라인 만남의 장 마련

제4회 맞이한 한국마술교류회 링크 - 마술인들의 오프라인 만남의 장
제4회 맞이한 한국마술교류회 링크 - 마술인들의 오프라인 만남의 장
 
오는 7월 30일 대구 명덕에 위치한 프란츠홀에서 제 4회 한국마술교류회 ‘링크’가 개최된다. 코로나 이후 약 2년 만에 진행되는 행사로 전국 마술사들 사이에서 상당히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구 마술사(매직메이커 권혁민 / 웅이마술사 이해웅 / 어바웃매직 김효진 / 다니엘매직 엄현현)들이 주최하는 행사로 1~3회까지 많은 게스트들과 참가자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4회 계획 단계에서 코로나를 겪게 되어 무기한 연기 되었던 행사로 오는 7월 30일 드디어 4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4회 한국마술교류회 ‘링크’에서는 최근 가장 핫한 마술사로 흑마술사 김준표를 비롯해, PH, 루카스, 최신혁 등을 초청하였으며, 각 마술사의 개성 넘치는 렉처와 Q&A 시간을 마련했다.
 
 
그리고 루카스 최신혁을 주축으로 갈라쇼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마술인 들에게 볼거리를 전해 줄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제4회 한국마술교류회 ‘링크’에서는 전국 최초로 60초 마술 대회가 진행된다. 긴장감 넘치는 60초 마술대회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마술 잡지 ‘아르카나’와 전국 마술사들의 성지 ‘렉쳐 노트’, 국내 최대 마술 샵 ‘JL'매직’의 후원으로 참가자들에게 나눠 줄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2년만에 진행되는 제 4회 한국마술교류회 ‘링크’에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제5회에는 색다른 마술대회를 준비 중에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한편, 제4회 한국마술교류회 ‘링크’는 오는 7월 30일 (토) 12:00~20:00까지 대구 프란츠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마술인들에게 좋은 경험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