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온라인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OS마케팅프로젝트

농업기술원 농촌기술센터 특산물 온라인홍보 수강했던  수강생  한(45)씨는   캐나다에서 화순 이서면으로 귀농한 사례로  "온라인 홍보의 최강자" 라고 하면서  홍보에 자신이 생겼습니다. 질 좋은 전남을 뉴스로 매일 알릴수 있어 시민기자협회에 감사하다고 전하기도 했다.

광주전남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홍보마케팅을 '한국시민기자협회'에서 펼친다.  (전남 22개 시 군의 특산물판매위해  뉴스로 홍보하기라는 특강을 진행 중에 있다.)

중소상공인들은 온라인 마케팅은 어렵다고 생각 했던 것을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발상의 전환"으로 온라인 홍보마케팅이 선을 보이게 된다.

온라인 쇼핑시장규모가 해를 거듭할수록, 증가하면서 온라인마케팅의 중요성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인터넷 이용률의 증가와 스마트모바일 기기의 대중화로 인터넷,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쇼핑은 소비 트렌드의 변화까지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시장의 변화는 광주전남의 소상공인들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한다.

장기불황의 여파와 소비트렌드의 변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전남 소상공인과 온라인쇼핑몰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마케팅 강의가 매주 화요일 7시 한국시민기자협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 한국시민기자협회에서 운영하는 뉴스포털 1 '하루 10만명에서 30만 크릭을 목표로 도전 하고 있으며 9월경 네이버 도전을 앞 두고 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KJC 교육청인가 - 한국저널리스트대학  고성중 교학처장과  김태훈 SNS 교수는 “ OS마케팅 5주성공 프로젝트를 통하여 온라인마케팅의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여러 가지 여건으로 인해 고민하는 광주전남 소상공인과 온라인쇼핑몰사업자들의 매출향상에 도움을 받을 것을 기대한다”고 했다.
 
▲ OS마케팅 5주성공 프로젝트 김태훈교수 (한국시민기자협회 중앙회 교육실 신안동소재)

또한 김교수는 5주성공프로젝트로 강의를 마감하지 않고 그와 연계한 심화과정을 진행한다. 온라인쇼핑몰을 운영중이거나 사업을 준비중인 소상공인들이 도움을 받을것으로 기대된다.

장기불황의 여파와 소비트렌드의 변화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광주전남 소상공인과 온라인쇼핑몰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강의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한국시민기자협회 교육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국시민기자협회는 한국저널리스트대학을 운영하면서 온라인홍보마케팅으로 전남의 질좋은 농산물을 뉴스와 SNS를 연동시켜 홍보를 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 /  한국시민기자협회  1666-2546     010 7609 7708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