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행정법률연구회 행정사 안준태 대표
(law119.edumong.com)

 

 

아동학대 예방 주의.감독 교육을 진행하는 최고의 행정법률연구회

아동학대예방교육을 주관하고 있는 국민권익행정법률연구회는 아동학대 안전 어린이집을 만들기를 위해 전국 어린이집을 상대로 원장들에게는 아동학대 예방 주의.감독 교육을 진행하는 최고의 행정법률연구회이다, 교육현장에 있는 교사들에게는 아동학대예방교육을 진행하는 단체이다. 또한 행정처분 없는 어린이집을 위해 행정법 위반이 없이 어린이집이 운영될 수 있도록 어린이집 행정법률의 자문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 연구회 회원 원장들은 선생님들에게 너무 좋은 교육이여서 현장에 있는 모든 선생님들이 들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입모아 이야기하면서 호평한다.

전국의 모든 어린이집 교사들이 아동학대에 대하여 제대로 각성되어야하며 아동의 권리를 더욱더 최우선하여 보육하는 교사들이 되어야한다고 국민권익법률행정사 안준태대표는 심도있게 강의한다.

국민권익법률행정연구회는 사업주직업능력훈련, 직무역량강화교육, 교사필수의무교육, 아동학대예방교육 등을 국민권익행정법률연구회의 온라인 사이버교육센터를 통하여 교사의 역량강화에 힘쓰고 있으며 자격증이수에 적극적인 지원을 한다

어린이집을 운영하면서 어려운 근로기준법상의 노무와 영유아보육법 관련 문의 및 상담은 국민권익행정법률연구회(대표 행정사 안준태 010-3379-0505)에 전화를 하면 간단한 상담과 자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동학대없는 건강한 가정, 어린이집, 사회가 되기를 바람이 모든 국민의 소망이고 희망이다.

 

2022년 파주시 민간어린이집 연합회 아동학대예방 교사교육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