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행복감 증진에 앞장서는 기업경영철학을 강조하는 행코 책임교수 박서영!
국제웰빙전문가협회로부터 모범 경영인으로 평가받고 기업 이미지 급상승 중!

"주식회사 엘골인파워 박서영 대표이사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지난주에 원주, 제천, 대구의 지부 및 센터를 순회하면서, 소속 사업자들이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2013-0880호로 등록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부터 취득하여, 이들이 만나는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행복감을 느끼게끔 기업 활성화의 분위기를 바꾸는데 적극 앞장서고 있다. 박서영 대표이사의 이러한 적극적인 활동으로 이미 상당한 효과가 드러나고 있다"고 대한상공협의회 박재완 대표회장은 소개했다.

지난 17일 엘골인파워를 설립하여 대표이사로서 분주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서영 행코 책임교수는 "전국에 분포하는 5만여명 회원들에게 정신건강증진과 행복감 상승의 운동으로 행복 서포터즈단 활동을 지역사회에서 병행한다면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 광고에도 크게 한몫한다고 확신한다. 특히 코로나로 우울감이 높아지고 있는 차제에 행복감을 높여주는 웃음치료, 치매예방교육, 노래교실, 행복상담, 웰빙, 웰에이징, 웰다잉, 힐링 등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진행할 수 있는 소중한 토탈 라이프 코칭 기술을 활용하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 앞으로는 행코 책임교수의 영향력이 있는 사업자는 발굴하여 협회장 김용진 교수께 책임교수 훈련도 적극 추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대하여 동료 행코 책임교수인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는 "청주시  청원구 주성로 79번지 빌딩 7층에 위치한 엘골인파워는 기능성 의류, 가발, 화장품 등의 도소매 기업으로 정식 등록된 주식회사이다. 오랜기간 기업경영의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 박서영 책임교수를 따르는 사업자들이 전국에 퍼져 있는데, 이들이 행복강사로 활동할 기회도 열려지도록 한강총에서도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헤어, 가발 및 의상 디자이너만 아니라 스타일리스트, 건강 코디네이터 등 다양한 재능을 갖고 있는 여성 대표 사업가 박서영 행코 책임교수가 수입창출만 목적으로 하는 기존 기업운영 방식과 달리 소비자의 정신건강과 행복감을 높이는 행복멘토를 육성하는 기업체가 되겠다는 설립비전을 실제로 구체화하고 있어 자랑스럽다. 박서영 대표의 그러한 경영철학에 공감하는 사업자들이 오산, 용인, 평택, 청주, 원주, 강릉, 대구, 광주등에서 엘골인파워 지사와 센터를 설립하여 시민의 행복멘토링에 앞장서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치유라는 의미깊은 일에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있기를 기대하며 크게 응원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