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 코디네이터 운동에 건강전문가로서 참여하는 이남한 박사!
'눈은 인체 건강의 블랙박스'라며 홍채학을 세계로 수출할 구상도 밝혀!

"홍채연구소 이남한 박사는 45년간 100만여 명의 홍채를 관찰하며 홍채의 비밀을 풀어낸 홍채학 전문가이다. 수많은 홍채학 제자들을 육성한 이남한 박사는 1975년 강원도 삼척에 홍채연구소를 독자적으로 설립하고 이후 홍채연구에 박차를 가해 왔다. 1996년 세계건강연구논문 발표대회에서 '신비한 홍채의 비밀'이라는 논문을 발표해 주목을 받았으며, 노태우 대통령에게 표창장도 받았다. 46년간 100만개가 넘는 홍채를 관찰 분석하여 통계자료를 만들고 병리학적 접근을 모색한 이남한 박사는 21세기 치유가 필요한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 자랑스러운 행복 코디네이터 홍채 최고 전문가이다"라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밝혔다.

이남한 박사는 "홍채학이란 사람 눈에 있는 홍채를 통해 건강과 질병상태를 확인하고 치유하도록 안내하는 학문이다. 홍채는 인체의 상태를 보여주는 건강블랙박스이다. 본인이 홍채의 신비에 빠져들어 미국 로드랜드 대학에 진학해 홍채학으로 자연치유학 박사학위를 받은 것도 그런 비전때문이다. 앞으로는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 김용진 교수와 함께 전국의 홍채학 자격 취득자들이 합력하여 다같이 잘사는 세상을 만드는데 적극 동참하게 된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 중에서 홍채학으로 힐링영역을 넓혀나갈 분들은 협회장 김용진 교수에게 조언을 구하면 된다"라고 소개했다.

이남한 박사는 눈연구 대한민국 노벨재단 노벨생리의학상 인증, 서울대학교 명예전당 등재, 홍채연구 세계기록원 등재, 대통령상 수상, 유엔평화대사 활동중이다. 네이버와 다음에서 '이남한 박사'를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