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가 추천하는 행복 코디네이터 시낭송가!
위드 코로나 시대에 국민정서건강에 도움되는 행복인문학 운동의 활성화 기대!

"제7회 부천시소리낭송회 여름콘서트가 지난 18일(토) 오후 2시에 부천시민회관 소강당에서 부천시소리낭송회 주최로 개최되었다. 사물놀이패 공연을 비롯하여 회원시인들의 시낭송과 시극, 시노래, 합송 등 다채로운 순서로 다이나믹하게 진행된 이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활기를 잃었던 부천시민들의 자긍심과 행복감 증진에 크게 기여하는 행복 서포터즈 행사였다. 전국 각지에서 메말라가는 감성을 건강하게 치유하고 강화시키는 맑은 영혼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산하는 행복 코디네이터들의 사람을 살리는 행복인문학 활동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특히 이날 이기철 시인의 '추억은 혼자 분주하다'라는 시를 통합신공항 대경시도민전국위원회 NGO시민단체 홍보대사인 조영희 시낭송가가 낭송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조영희 시낭송가는 "온몸으로 피곤을 끌어앉은채 잠겨 있는 목소리 부여잡고 추억을 담아낸 하루였습니다. 부족했지만 그것도 나인것을요. 나는 압니다. 추억은 어제로의 망명이다는것을요. 오늘을 눈물겹도록 사랑한 나는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참고로 한국강사총연합회 고문으로서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가 추천하는 조영희 시낭송가의 수상경력과 주요활동은 다음과 같다.

 

[수상경력]

봄내시낭송대회 대상 

논개시퍼포먼스대회 대상

안중근시낭송대회 최우수상 

지훈예술제 전국시낭송퍼포먼스대회 대상 

신석정선양대회시퍼포먼스 대상

신석정선양대회 시극 은상 

이상설시낭송대회 동상 

안양전국시낭송대회동상

전국시읽는문화시극대상

 

[주요활동]

(사)시읽는문화 서울아카데미 낭송회장

(사)즐거운눈빛 부회장

예음문화예술마당 시낭송분과 회장

예음공연지원단 시낭송, 오카리나 연주단원

시낭송 & 오카리나, 팬플룻 악기연주 및 강사활동

시낭송 & 악기연주 수백회 무대공연 및 강좌활동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