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30 10:59 (목)
박서영 행코 책임교수, 17일 엘골인 파워 대표이사 취임
박서영 행코 책임교수, 17일 엘골인 파워 대표이사 취임
  • 김동호
  • 승인 2022.06.20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명 회원들과 행복 코디네이터 운동 펼쳐 나간다.
국민행복감과 정신건강 증진에 앞장서는 기업될 것!

"국민 정신건강과 행복감 증진을 위해 윤석열 정부는 분주히 정책을 펼쳐 나가는 중이다. 이러한 정부의 취지에 적극 앞장서서 달려가는 NGO가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대학교수에 준하는 학력과 경력을 갖춘 사회 지도자나 행복강사를 선발하여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행복 코디네이터를 21세기 신직업군 진입을 목표로 집중 육성하고 있다. 이러한 비전하에 협회는 그동안 85명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를 육성했는데 그 가운데 박서영 행코 책임교수의 대중활동이 빛나고 있다"고 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소개했다.

박서영 책임교수는 지난 17일자로 주식회사 엘골인파워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청주시 청원구 주성로 79번지 빌딩 7층에 지난 6월 2일자 법인설립으로 정부에 공식 등록된 엘골인파워는 기능성 의류, 가발, 화장품 등의 도소매 기업으로 운영된다. 

그러나 "사업자등록증에 종합미술교육과 웃음치료, 치매예방교실, 노래교실 등의 서비스업도 등록하여 수익사업만 아니라 기업의 평생교육 일환으로 행복 코디네이터 운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중부권의 구체적인 활동무대를 시작하게 되어 참 기쁘다"라고 박서영 대표이사는 기업 경영의 비전과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하여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헤어, 가발 및 의상 디자이너만 아니라 스타일리스트, 건강 코디네이터 등 다양한 재능을 갖고 있는 여성 리더인 박서영 행코 책임교수가 수입창출만 목적으로 하는 기존 기업운영과 달리 정신건강과 행복감을 높이는 행복멘토를 육성하는 기업체로 이미 오산, 용인, 평택, 청주, 원주, 강릉, 대구, 광주등에 지사와 센터를 구축하여 행복멘토링에 앞장서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치유라는 의미깊은 일에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있기를 기대하며 응원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