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구 명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노민 명강사!
국민행복감 증진에 앞장서는 행복 코디네이터 MC!

기장경찰서의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노민MC

"부산 기장경찰서는 15일 오전, 방송인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행복 코디네이터 강사 노민 MC를 기장경찰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노민 홍보대사는 현재 JCN울산중앙방송의 '우리 동네 가수왕'의 MC로 17년째 활약중이다. 협회장 김용진 교수로부터 연세대에서 3년간 진행한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교육 프로그램에서 명강사로 훈련을 받았고, 이 과정에서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행복지도사, 행복교육사, 행복상담사, 행복 코디네이터 준전문가 자격까지 취득한 전문 행복강사이다"라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박재완 본부장은 소개했다.

경찰과 함께 행복운동을 펼치는 노민 MC

"일찌기 울산경찰청의 홍보대사로 시작하여 명예 경찰관 경사로 위촉받아 공로를 인정받고 작년도에 경위로 승진 위촉받아 활동하고 있는 노민 MC는 무한긍정의 에너지로 전국에서 각종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유명 MC이다. 송해 선생과도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는 노민 MC는 바쁜 중에도 '브라보 파이팅'이라는 신곡으로 국민정신건강에 큰 힘을 불어 넣는 자랑스러운 행복 코디네이터이다. 오늘 오후부터 내일까지 1박 2일간 경주에서 진행될 서초구 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서초구상공회 임원 산업시찰 및 워크숍에서도 위드 코로나 시대를 잠재우는 행복 코디네이터로서 큰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기를 크게 기대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대한민국 경찰관들에게 웃음과 자긍심을 안겨주는 노민 행복 코디네이터

앞으로 노민 MC는 시민정신건강과 행복감을 확실히 높이는 유명강사 행복 코디네이터(한국직업능력연구원 2013-0880호)로서 부산 기장경찰서의 홍보대사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기장경찰서의 각종 치안 및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여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경찰관들을 대상으로 하는 노민 명강사의 행복 코디네이터 특강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