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고선옥 박사와 조옥성 박사 개최!
국민 정신건강과 행복감 증진에 앞장서는 행코 책임교수들!

"지난 21일(토) 여수국동수변공원에서 '제4회 꿈재능 전국문화예술공연대회 및 제1회 여수해변가요제'를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주최, 전북본부 고선옥 박사와 전남본부 조옥성 박사가 공동 진행위원장으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박재완 본부장은 소개했다.

효성가수  아침마당 5승이향수  가수를  빛나게♡
효성가수 - 아침마당 5승 이향수 가수를 빛나게♡

이날 행사는 토니마술사의 오프닝으로, 민선 3기와 4기 김충석 전 여수시장의 축사로 개막되었다. 2부 경연은 행복 코디네이터 임숙희 가수의 사회로 21명이 본선에 진출하여, 금상과 은상 동상 등 수상자들이 선발되었다. 이날 초대가수로는 이향수, 효성, 황철호, 은지훈, 허영복, 서정숙, 최인숙, 태현 가수가 출연하여 군중들에게 큰 활기를 보태주었다. 영예의 대상은 이연서, 은상은 지연, 동상은 김현수 씨가 수상했다. 

1등
금상(1등) 수상자 이연서
2등 수상자
은상(2등) 수상자 지연
동상(3등) 수상자 김현수
이향수 회장/가수/모델
이향수 회장/가수/모델
토니 마술사
토니 마술사

이 행사를 추진한 한일약국 원장인 한상욱 약학박사는 "내년에는 더 큰 행사로 이 대회를 준비하겠다. 함께 해주신 코디네이터들과 여수시민 등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 행사에 대한 영상은 현재 유튜브 전문채널인 '조옥성박사tv'에서 실시간 중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거의 매일 다양한 컨텐츠를 방송하고 있으니 구독과 좋아요로 소통해주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인 조옥성 박사와 고선옥 박사가 전국적으로 국민정신건강과 행복감을 업시키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정부관계부처나 기관 및 강사단체 등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데 '감사-존중-나눔'과 같은 행코운동을 활성화 시키는 행복멘토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특히 조옥성 박사는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으로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및 준전문가 육성, 행코 책임교수 진입 추천 등과 같은 다양한 일을 하고 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에서도 적극 후원하고 있다. 땀흘려 행복멘토링을 펼쳐나가는 두 분만 아니라 이 행사에서 땀흘려 주신 많은 행복 코디네이터들께도 감사를 드린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