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보자 모두 원팀으로 뭉쳐 동탄 지역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민선8기 더불어민주당 동탄 지역구 후보자들 선관위 등록 완료!
민선8기 더불어민주당 동탄 지역구 후보자들 선관위 등록 완료!

더불어민주당 화성시 동탄 지역 광역의회 및 기초의회 후보자들이 12일(목) 오후 화성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등록을 마쳤다. 

이 자리에는 경기도의회의원 선거의 박세원, 신미숙, 김태형 후보, 화성시의회의원 선거의 이은진, 전성균, 김상균, 김영수, 배정수 후보 등 8명의 후보들이 함께 하였다. 

8명의 후보들은 동탄1동부터 8동까지 지역별 맞춤 공약을 제시하면서 공약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경기도의회의원 선거 박세원 후보는 “동탄 지역에 출마한 후보들 모두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하나가 되어 선거운동 기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신미숙 후보는 “처음 정치를 시작할 때 초심을 잊지 않고 선거 운동에 전념하겠다”, 김태형 후보는 “민선7기 도의회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더 발전한 모습을 보이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화성시의회의원 선거 이은진 후보는 “누구보다 지역 주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민심을 반영하는 정치인이 되겠다”는 약속을, 전성균 후보는 “청년 정치인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증명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김상균 후보는 “겸손한 마음으로 다른 후보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동탄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되겠다”, 김영수 후보는 “이웃과 같이 친근하면서 시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는 데 주력하겠다”, 배정수 후보는 “이번 선거후보자 등록을 계기로 지방선거 승리를 이루기 위한 결연한 의지를 다지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한편 후보들은 선관위 등록 후 14일과 15일에 개별적으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어 지방선거에 임하는 각오와 공약사항 등을 상세하게 밝히고, 지역 주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