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도로까지 막히는 경기도 황금복권마트의 기적!
노약자 권익을 위해 앞장서는 사회봉사자 행복멘토!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에는 작년말에 신축한 3층 120평의 황금복권마트 빌딩이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1층 로또 복권방 40평을 손님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다가 복권을 산다. 40평 복권방 실내만 아니라 200평 주차장과 대로변에까지 교통체증이 일어나서 경찰관들이 출동하는 사태가 날 정도로 붐비는 전국 최고의 복권 명당이다. 2등만 아니라 1등 당첨자가 많이 배출되고 있는 신비한 곳이기 때문이다.

박광석 대표의 또 다른 사업장인 카페에서 담소중, 박광석 대표, 박재완 본부장, 김용진 협회장(좌로부터)
박광석 대표의 또 다른 사업장인 카페에서 담소중, 박광석 대표, 박재완 본부장, 김용진 협회장(좌로부터)

전국에서 복권을 구입하러 몰려드는 이 명당을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와 본부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가 10일 오후에 방문하였다. 황금복권마트 대표인 박광석 행코 책임교수와 이천지역 행복감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논의하기 위해서이다. 21세기 신직업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고 난후, 지체장애인협회 이천시지회장을 지내면서 이천시민의 복지를 위해 적극 앞장선 공로로 지난 연말에는 지역 국회의원, 이천시장, 이천시의장, 이천경찰서장 표창장을 받았다.

31세에 교통사고로 전신마비가 되었지만 17일만에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후 초긍정 마인드로 새로운 삶을 개척해 나간 박광석 대표! 그가 무일푼으로 전국 최고의 복권명당을 만든 기적의 일화를 소개했다. 참고로 이 영상 뉴스는 이들의 즉석 대담을 하나도 편집없이 그대로 유튜브 '인생이모작 행복 코디네이터' 계정에서 김용진 교수가 소개한 것이다.

삶의 역경을 경력으로 바꾸는 비결을 소개하고 있는 박광석 행코 책임교수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