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사료 곤충산업 현황과 미래 세미나 강연

(Michael Moll)독일 라이나르츠 대표이사 강의

선진 곤충산업의 전반에 대한 강연과 질의시간 예정

세계의 곤충산업은 빠르게 변하고 있고 국내 곤충산업도 이에 발맞춰 변화에 적응하기위해 선진 기술이나 교류, 세미나를 통해 정보를 얻고 나누며 곤충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국내 곤충산업의 발전과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여주시는 여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여주시의 곤충산업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독일 라이나르츠사의 대표이사(Michael MOLL)와 기술이사외 2명이 참석하여 유럽 사료 곤충산업의 현황과 앞으로 사료 곤충산업의 전망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여주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기술보급과장외 3명)와 한국곤충산업중앙회장, 농촌진흥청ㆍ시군 곤충담당자 등, 여주시 관내 곤충농가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곤충산업에 관심있는분들은 함께참석하여 국내에서 얻을수 없는 생생한 정보를 얻고 질의 과정을 통해서 궁금한 점들을 해소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

강사로 나오는 아투 쿠울(독일 레이나르츠 기술담당 이사)과 마이클 몰(독일 레이나르츠 대표이사)은 유럽 곤충산업의 태동에서부터 현재까지 발전을 위한 민ㆍ관의 역할을 설명하며 곤충산업의 미래 비젼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유럽 현지에서 직접 활동하고 있는 엔지니어에게 생생한 현지 정보와 곤충사육을 하면 들어지는 자동화 사육의 여러가지 궁금한 점이나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방향등 전문분야에 대한  노하우와 이론도 배우며 해결할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것이다.

[여주시 농업기술센터 친환경 교육관 1층]

기간은 2022년 5월 13일(금) 14~17시, 참가 인원은 60명내외이므로 사전에 참가 문의를 하여야 하며 여주시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