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공협의회 대표회장에서 협회 본부장으로 승진 및 겸직 발령!
행코 책임교수들의 네트워크 활성화를 돕기 위해 활동하는 직무!

김용진 협회장과 박재완 본부장(좌로부터)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는 지난 5월 1일부로 대한상공협의회 대표회장 박재완 씨를 협회 신임 본부장으로 승진 발령하였다. 5월 1일부터 협회 행사 및 협회장이 주관하는 업무현장에 협회 본부장으로서 공식 참여하게 된다"고 김동호 사무총장은 밝혔다.

KBS 시사중심에 출연하여 인터뷰 중인 박재완 본부장

신임 박재완 본부장은 그동안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강남상인협의회 대표 및 강남상인대학 설립자로 탁월한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협회 산하기관(한국강사총연합회, 한국강사문인협회,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 대한상공협의회, 통일한국행복교육원)의 기관장으로서 대한상공협의회를 이끌며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육성에도 주력해 왔다.

남진 국민가수(가운데)와 함께 기부금 전달식 주최한 박재완 본부장(맨 우측)

박재완 본부장은 국민가수 남진씨와 함께 소상공인을 돕는 목적으로 코로나 극복을 위한 기부 활성화 운동을 전개하였고, 김용임 가수를 강남상인협의회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국민정신건강과 행복감 증진에 앞장서는 중이다. 2011년도부터 김용진 협회장을 공식단체에서 만난후 지금까지 10년 넘게 김용진 협회장이 추진하는 행복 프로그램에 매력을 느낀후 일심동체가 되어 뛰고 있는 행코 책임교수이다.

김용임 국민가수와 함께 활동하는 박재완 본부장

한편 박재완 본부장은 이와 별도로 국제우주여행클럽을 설립하여 비영리법인단체로 정부기관에 등록하고, 민간상업우주여행사업을 한국 최초로 펼쳐나가고 있는 중이다. 매주 토요일 서울 강남역 싸이무대에서 누리호 2차 발사 대국민홍보 및 민간우주여행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