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서 제자를 육성중인 백수연 교수!
행복 프로그래머인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적극 추천 중!

"백수연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경상국립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정원을 가득 채우고 신바람웃음운동학 35기를 개강하여 진행하고 있다. 고 황수관 박사의 제자인 백수연 행코 책임교수가 경상도와 부울경 지역에서 웃음운동학 제자들을 육성하면서 행복 코디네이터 바람을 불어 일으키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소개했다.

수많은 웃음전문가들과 대중강사를 육성한 백수연 교수는 "지난 2년간 코로나 사태로 인해 대면수업이 진행되지 않아서 매우 마음이 안타까웠다. 그러나 지난 3월 15일 35기를 개강하여 함께 어우러져 많이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됨으로서, 다시금 행복감과 정신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행복멘토 역할을 하게 되어 참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백수연 교수가 중심인 신바람웃음운동총동문회에서는 매달 1회씩 진주 남강변 자연정화 운동 및 환경보호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어 지역민들에게 큰 감흥을 안겨주고 있다. 앞으로도 행복 코디네이터 3대 정신인 '감사-존중-나눔'운동을 활성화 시키며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행복인재를 많이 육성할 계획인 백수연 교수의 활동에 대해서는 뉴스포털1 뉴스롤 통해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