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퀸 김인배 회장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의 선행을 계속 실천해 나갈 계획"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포털1=이한철기자]지난 4월 24일 서울 송파구 호텔파크하비오 그랜드볼룸에서 제3회 월드 슈퍼퀸 슈퍼스타 한복모델대회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인터내셔널 슈퍼퀸모델협회와 국제한류문화엔젤봉사회에서 주관한 월드 슈퍼퀸 슈퍼스타 한복모델대회가 개최됐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는 매년 슈퍼퀸출신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모델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드레스, 한복, 자유복등 컨셉 의상을 입고 도네이션 자선패션쇼에 동참해 오고 있다.

키즈모델 초코파이브 댄스공연
DJ 공연을 펼친 모델 박민선

키즈모델 초코파이브 댄스공연, 노미경 모델의 드론댄스, 박민선 모델의 DJ 재능기부등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키즈모델 김하윤이 한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우아한 워킹을 보여주고 있는 키즈모델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키즈모델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 키즈모델이 분홍한복을 입고 당당한 워킹을 보여주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키즈모델 임서연이 한복을 입고 우아함을 뽐내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부총재 조미경이 키즈모델과 함께 오붓하게 워킹을 하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 키즈모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환희 수석 부총재가 한글이 적힌 한복을 입고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슈퍼퀸 부회장 손선아가 흰색 한복을 입고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 무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인아 슈퍼퀸 경인지부장이 자선패션쇼에서 한복을 입고, 우아함을 뽐내고 있다.
슈퍼퀸 경인지부 수석실장 최율하가 자선패션쇼에서 단아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멋진 포즈를 선보이고 있는 참가자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모델 장미리가 노란 의상을 입고 발랄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슈퍼퀸 송경화 부회장이 워킹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슈퍼퀸 정여경 이사가 화려한 봄의상을 입고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딜라보 이사가 당당한 워킹을 보여주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채설린 이사가 드레스를 입고 우아함을 뽐내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참가자가 검은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모델 이재이가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 참가한 모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에서 시니어모델들이 런웨이 무대를 밟고 있다.
2022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 시니어 모델 박계제가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인배 회장과 자선패션쇼 무대에 오른 시니어모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그동안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와 국제한류문화엔젤봉사회에서는 군부대 위문 및 위문공연,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독거노인돕기, 노숙인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봉사해왔다.

이번 자선패션쇼를 통해 대한결핵협회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의 선행을 계속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대한민국 봉사대상 단체 기념촬영이 진행중이다.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이 진행중이다.
(왼쪽부터) 주희랑, 조은경, 박시현 한복2기 회장, 김환희 수석부총제, 김인배 회장, 손선아 부회장, 신혜경, 오희정 부회장

이번에 자선패션쇼에 참여한 모델들은 대한민국 봉사대상을 수상하였다.

이어서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이 거행되었다. 수상에는 한복 2기 박시현 회장을 비롯한 조은경, 신혜경, 오희정, 주희랑 2021년 한복퀸들과 손선아 부회장이 수상하였다.

대회는 코로나19 정부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진행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