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8회, 이엘-이기우-이민기-한상조-김지원-손석구 / 사진제공=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8회, 이엘-이기우-이민기-한상조-김지원-손석구 / 사진제공=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나의 해방일지’ 이엘은 짝사랑을 탈출할 수 있을까.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연출 김석윤, 극본 박해영, 제작 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측은 1일, 조태훈(이기우 분)과 만난 염기정(이엘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두 사람의 훈훈한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염창희(이민기 분)와 오두환(한상조 분)의 비장한 모습도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고즈넉한 풍경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염미정(김지원 분)과 구씨(손석구 분)의 한때는 설렘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는 전 남자친구에게 배신당한 염미정이 누르고 누르던 감정을 구씨 앞에서 터뜨렸다. 구씨는 덤덤한 투로 염미정을 위로했고, 두 사람만의 시간은 따스한 힐링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짝사랑에 빠진 염기정은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탔다. 염기정의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선사하며 다음 이야기를 기대케 했다.

▲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8회, 이엘-이기우 / 사진제공=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8회, 이엘-이기우 / 사진제공=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마침내 조태훈과 사적인 시간을 갖는 염기정의 모습이 포착됐다. 확 달라진 스타일로 조태훈을 만나러 간 염기정. 짝사랑 상대를 마주한 염기정은 세상 가장 행복한 얼굴이다. 웃음꽃 만발한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어쩐지 기분 좋은 예감을 불러일으킨다. 염기정은 터질 것 같은 자신의 마음을 고백할 수 있을까. 그의 핑크빛 주말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산포 절친의 비장한 순간도 시선을 강탈한다. 염창희와 오두환은 스쿠터에 몸을 싣고 어딘가로 달려가고 있다. 염창희의 날카로운 눈빛은 예사롭지 않은 사건을 짐작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염미정과 구씨의 힐링 모먼트가 담겼다. 산사의 계단에 앉아 같은 풍경을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 풀내음 가득한 공간에서 오직 이 순간에 집중한 두 사람의 모습이 따사롭다.

오늘(1일) 공개되는 ‘나의 해방일지’ 8회에서는 염기정이 마침내 조태훈과 데이트를 하게 된다. 잔뜩 들뜬 염기정은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준비한다. 과연 염기정의 짝사랑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염창희는 짝사랑을 포기 못하는 친구 오두환에게 진심을 다해 조언하고, 산포 친구들에게는 잊지 못할 사건이 벌어진다. 여기에 구씨를 알아보는 누군가가 나타나면서 위기감이 드리워진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8회는 오늘(1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