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새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손석구 / 사진제공=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손석구 / 사진제공=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과 손석구가 점점 더 서로를 신경쓰기 시작한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연출 김석윤, 극본 박해영, 제작 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측은 17일, 비에 젖은 채 서로를 마주한 염미정(김지원 분)과 구씨(손석구 분)의 모습을 포착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염미정과 구씨가 한 발짝 가까워졌다. 염미정은 갑갑한 삶을 뚫고 나가기 위해 변화의 첫 걸음을 뗐고, 염미정을 밀어내기만 하던 구씨도 달라진 모습을 보이며 기대심리를 자극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불편한 관계에서 신경 쓰이는 관계가 된 염미정과 구씨의 모습이 담겼다. 어쩌다 둘이서만 밥을 먹게 됐는지, 식탁에 앉은 두 사람 사이엔 숨 막히는 어색함이 감돈다. 서로를 의식하는 듯 밥그릇에 고개를 박아버린 두 사람. 조금은 가까워졌지만, 아직 갈길이 먼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진다.

▲ JTBC 새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 / 사진제공=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 / 사진제공=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빗속에서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의 모습도 포착됐다. 폭우가 내리는 데도 아랑곳 않고 술을 마시던 구씨에게 염미정이 찾아왔다. 흠뻑 젖은 채로 서로를 쳐다보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위태로운 분위기가 감지된다. 당황스러운 눈빛의 구씨와 뚫어져라 그를 바라보는 염미정의 얼굴이 궁금증을 증폭한다.

오늘(17일) 방송되는 ‘나의 해방일지’ 4회에서는 염미정과 구씨에게 또 한 번 결정적인 사건이 일어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폭우를 뚫고 어딘가로 달려가는 염미정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높였다.

시끌벅적한 염씨 집안의 에피소드 역시 계속된다. 둘째 염창희(이민기 분)는 회사에서 위기를 맞고, 첫째 염기정(이엘 분)은 예상치 못한 순간에 조태훈(이기우 분)과 재회한다.

한편 염미정과 조태훈, 박상민(박수영 분)이 결성한 새로운 사내 동호회 ‘해방클럽’도 첫 모임을 가진다. 인생의 한계에서 ‘해방’을 찾으려는 이들의 변화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더한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4회는 오늘(17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