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3’ 12회, 이가령-강신효 / 사진제공=㈜지담 미디어
▲ 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3’ 12회, 이가령-강신효 / 사진제공=㈜지담 미디어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결혼작사 이혼작곡3’ 이가령과 강신효가 ‘달달한 꿀 모닝’ 현장으로 기기묘묘한 행복을 표현한다.

지난 2월 26일(토) 첫 방송을 시작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오상원, 최영수/제작 하이그라운드, ㈜지담 미디어,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3’)는 중독성 있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꾸준한 인기를 구사, 지난 11회에서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파워를 입증했다.

무엇보다 지난 11회에서 송원(이민영)에 빙의된 부혜령(이가령)이 판사현(강신효)과 두 번째 결혼식을 한 후 소예정(이종남)을 따라 꼬마 동자(서우진)가 판사현 집으로 이동하는 소름 엔딩이 담겨 충격을 안겼다.

▲ 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3’ 12회, 이가령 / 사진제공=㈜지담 미디어
▲ 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3’ 12회, 이가령 / 사진제공=㈜지담 미디어

이와 관련 이가령과 강신효의 ‘알콩달콩 아침 식사’ 장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먼저 잠을 깬 판사현이 간단한 아침 식사를 준비해 부혜령의 잠을 깨운다. 커피 향에 부혜령이 잠에서 깨자 판사현은 “마마 아침 대령했습니다”라며 다정하게 부혜령을 챙기고, 부혜령은 온화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 만발한 투샷을 선보인다.

특히 이 장면은 12회 예고편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다양한 추측을 유발했다. 과연 판사현이 “고맙구 이뿌구. 감사해서”라고 한 이유는 무엇인지, 빙의 버프는 언제까지 유지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가령과 강신효의 ‘재결합 후 신혼 분위기 컴백’은 웃음이 넘치는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커피 향으로 이가령을 깨워야 하는 장면을 앞두고 리허설을 진행하던 두 사람은 판사현표 정성 레시피와 관련한 백분 토론을 벌이며 티키타카를 선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두 사람은 장난꾸러기 케미는 잠시 접어두고 각자 맡은 역할의 감정에 몰입, 따뜻하면서도 기묘한 상황을 자연스럽게 그려냈다.

제작진 측은 “‘결사곡3’는 핑크빛 장면 속에서도 긴장감을 불어넣는 복합 감정의 유일무이한 드라마”라는 말과 함께 “송원 빙의로 이혼 전과는 판이하게 달라진 부혜령과 판사현의 운명이 어떻게 흘러갈지 16일(오늘) 방송될 12회를 기대해달라”고 남겼다.

한편 보건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출연진 및 제작진의 안전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으나, 제작진 일부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향후 구성원의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모든 상황을 고려해 부득이하게 이번 주까지 주 1회 토요일에만 방송된다. 또한, ‘결사곡3’ 12회는 4월 16일(토)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