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술협회 교육마술지도사 매직팡 마술회사 대표 비지니스매직저자 이성희를 만났습니다.

현 도봉문화정보도서관 이야기마술단 강사, 도봉구 우수프로그램 너나우리 마술단 강사, 전 동산초, 위촌초, 번동초, 도봉초, 금화초, 방과후마술강사 전 서대문 청소년 수련관 청소년 대상 마술강의 등 사회봉사에 열정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정선 5일장, 용인시청, 세종문화회관 별관 송연파티공연, 도봉구 문예지 별나라 달나라, 노원 문화의거리, 할로윈 축제, 창동거리예술축제,, 도봉 거리예술단 버스킹, 도봉산 페스티벌, 도봉문화정보 도서관 년말공연, 테마파크 쥬라리움, 소월 아트홀등 다수공연 (공연)

잘 어울릴줄도 모르고 놀줄도 모르고 춤도 못추고 노래도 못하는 쑥맥이란 단어가 잘 어울리던 제가 우연히 마술을 만나고부터 부끄럽거나 기죽지도 않으며 사람들 앞에 나서기를 즐기는 당당한 사람으로 변신해 있으니 마술의 힘은 참으로 대단한 것 같습니다.

2년이 넘도록 코로나 감염병의 시대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번에 현장에 종사하는 프로 마술사와 전문강사 6인이 모여 비즈니스매직이라는 도서를 세일즈관련 직업인들이나 회사 임원 교사등 성인대상으로 집중력을 유도할때나 긴장감을 완화 시키고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마음의 벽을 허무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검증된 마술 40여가지를 엄선해 출간을 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책 취미/레저분야 베스트셀러에 올라 너무 기쁘고 구매해주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성공한 사람들의 특별한 재능인 마술을 이기회에 즐겁게 배워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저는 공연하는 마술사로 주로 스테이지 마술을 넣게 되었습니다.

1. 예언카드 마술 2, 신문지 물붓기 마술 3.어피어링 케인 마술 4.꽃과 스카프 5. 컵앤 볼 6. 길이가 다른 세줄 로프 7.터치투로즈

스테이지 마술을 습득하여 비즈니스미팅 식사 회식 송년모임 등 다양한 장소에서 간단한 공연으로 시선 집중과 즐거운 분위기를 주도하는 매력을 발산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성공하는 비즈니스맨의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많은 연습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책을 내는 과정은 짧은 시간에 여러분들의 협업으로 힘들었지만 촬영장에서 만나 우정과 동료애를 느끼고 든든하기도 했었던 이번 출간작업에 전국에서 모인 실력있는 마술사님들과 강사님들의 소중한 만남은 개인적으론 큰 재산이 되었습니다.

비즈니스 매직팀 모두 마술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 공연장에서 또 강의장에서 큰 활약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영양사 무역회사 식품회사 전업주부 다양하게 경험 했지만 어떤 일도 잘하거나 좋아하거나 가슴 설레지 않았습니다. 내 삶 속으로 어느날 불쑥 들어온 마술덕분에 나의 삶은 생기를 찾았고 연습할 때 새로운 도구를 살 때 공연 짐을 쌀 때 공연하는 순간 강의 하는 일이너무나 좋습니다.

설레는 일을 한다는 건 행운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