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토)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B홀에서 진행

대창모터스 '다니고 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델 김하음/이한철기자

레이싱모델 김하음이  'xEV 트렌드 코리아 2022' 대창모터스 부스에서 화이트 의상을 입고 우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B홀에서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인 xEV(전기차) 엑스포 'xEV 트렌드 코리아 2022'가 막을 올렸다. 올해로 5회차를 맞은 'xEV 트렌드 코리아 2022'는 환경부 주최, 서울시 후원, 코엑스와 한국전지산업협회에서 공동 주관하는 국내 대표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이다. 다가올 미래의 주요 모빌리티 산업으로 꼽히는 친환경 전기차를 주제로 매년 다양한 EV 신차와 E-모빌리티, 신기술, 구매 정보, 체험 프로그램 등 국내외 전기차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왔다.

레이싱모델 김하음이 청순미를 뽐내고 있다/이한철기자
대창모터스 김하음/이한철기자
김하음 '화사함 가득'/이한철기자
대창모터스 '다니고 C' 차량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하음/이한철 기자

김하음은 대창모터스 부스에서 신형 '다니고 밴(VAN)'과 신형 전기화물차 '다니고 C', '다니고 T'와 함께 포즈를 취해 많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창모터스는 대기업 경쟁 차종 대비 소형이지만, 신규 EV 플랫폼을 적용해 편리한 이동과 넉넉한 화물적재 공간을 확보한 실용적인 전기화물차를 생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람객들이 xEV 트렌드 코리아 2022 전시회를 둘러보고 있다/이한철 기자

한편 이번  'xEV 트렌드 코리아 2022' 전시회는 19일(토)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