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최고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LG트윈스 팬들에게 밝은 에너지로 다양한 즐거움 선사'

LG트윈스 차명석 단장과 잔망루피/사진제공=LG트윈스

서울 LG트윈스는 지난해에 이어 '22시즌에도 (주)아이코닉스와 함께 MZ세대 인기캐릭터인 잔망루피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
 
LG트윈스는 ’21시즌 신입 응원단원으로 합류한 잔망루피를 활용하여 ‘가정의 달 기념 잔망루피는 사랑을 싣고’, ‘LG트윈스배 마스코트 올림픽’ 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유니폼,봉제인형 등 잔망루피 콜라보 상품 역시 시즌 전 기간에 걸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LG트윈스 고동현 마케팅 팀장은 잔망루피와의 재계약에 대해 “MZ세대 최고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계약 연장에 합의해 뿌듯하다. 올해도 더 많은 팬들이 잔망루피와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구단 차원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LG트윈스와 2년째 콜라보를 진행하게 된 잔망루피 캐릭터 원작사 ㈜아이코닉스의 임영식 전무 역시 “2022년에도 LG트윈스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LG트윈스 팬들에게 잔망루피의 밝은 에너지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 LG트윈스 우승을 위해 활약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말하며, LG트윈스의 선전을 기원했다. 재계약에 성공한 잔망루피는 올시즌에도 ‘잔망루피 DAY’, 월간 이벤트, 잔망루피 콜라보 상품 출시 등 다양한 컨텐츠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LG트윈스와 잔망루피의 재계약 스토리는 LG트윈스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LG트윈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