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김지은,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2022년 SBS 상반기 기대작 ‘어게인 마이 라이프’ 2회차 인생에서 운명의 파트너로 만난 이준기와 김지은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4월 8일(금) 첫 방송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제이, 김율/각색 이병헌/제작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이후. ‘어겐마’) 측은 지난 11일(금), 운명의 파트너 탄생을 예고한 이준기(김희우 역)와 김지은(김희아 역) 2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절대 악을 쓸어버릴 두 사람의 독한 파트너 케미와 활약이 기대를 뜨겁게 달군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기와 김지은의 범접할 수 없는 포스가 시선을 강탈한다. 절대 악 응징이라는 동일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두 사람의 강렬한 카리스마는 단번에 뇌리에 각인된다.

대한민국 정계를 쥐락펴락하는 ‘악’ 이경영(조태섭 역)을 상대하기 위해 더욱 독하게 거듭날 두 사람의 물불 가리지 않는 화끈 짜릿한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준기의 눈빛에서 복수를 향한 간절함과 다시는 무너지지 않겠다는 강인함이 엿보인다. 반면 김지은의 얼굴에는 이경영과 힘든 싸움을 이어나가야 할 이준기에 대한 안타까움이 서려있다.

무엇보다 이준기의 곁에서 그가 기나긴 싸움을 이길 수 있게 조력하겠다는 굳건한 의지를 내비치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이 선보일 파트너 케미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 가운데 이준기와 김지은의 시너지는 ‘어겐마’에서 놓쳐서는 안 될 관전포인트. 억울한 죽음 이후 15년 전으로 회귀해 더이상 잃을 것도 두려움도 없는 검사 이준기, 강하고 단단한 속내를 지닌 김지은, 다른 듯 닮은 운명의 파트너가 될 두 사람의 만남이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이전 삶에서 마무리 짓지 못한 절대 악 심판에 인생 2회차 기회를 정조준한 이준기와 파트너 김지은이 펼칠 통쾌한 정의구현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한편 이해날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겐마’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후속으로 오는 4월 8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