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진선규-김혜옥 / 사진제공=스튜디오S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은 범죄행동분석팀에 복귀할 수 있을까.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연출 박보람/제작 스튜디오S)이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한국형 프로파일링의 태동을 치밀하고 촘촘하게, 디테일하고 강력하게 그리며 호평을 모은 범죄 심리 수사극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이 마지막까지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수 있을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 것인지 많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지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10회 엔딩은 안방극장을 충격에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2000년대 대한민국을 공포에 떨게 한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2명 구영춘(한준우 분)과 남기태(김중희 분)를 검거하며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고통을 감내한 송하영(김남길 분)이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 실려간다. 피를 철철 흘리며 수술실로 들어간 송하영을 보며 열혈 시청자들의 불안감이 치솟았다.

이런 가운데 3월 10일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제작진이 11회 방송을 하루 앞두고 충격적이었던 10회 엔딩, 그 직후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고 직전 운전대를 잡고 있는 송하영의 충혈된 눈, 정신을 잃고 쓰러진 송하영을 긴박하게 살펴보는 의료진의 모습이 긴장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누구보다 송하영을 아끼고 걱정하는 두 사람 국영수(진선규 분)와 박영신(김혜옥 분)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과연 송하영은 눈을 뜨고 일어날 수 있을까. 범죄행동분석팀에 복귀할 수 있을까.

이와 관련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제작진은 “내일(11일) 방송되는 11회에서는 송하영이 고통 속에서 교통사고를 당한 10회 엔딩 직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사고는 극 후반부의 큰 전환점이 될 것이다.

이를 위해 김남길은 수중 촬영에 도전하는 등 뜨거운 열정을 발휘했다. 진선규와 김혜옥 역시 인물의 처절한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 강력한 집중력으로 열연을 펼쳤다. 마지막까지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남은 2회에서는 구영춘, 남기태에 이어 또 다른 극악무도한 연쇄살인마 우호성(나철 분)이 극 전면에 등장한다. 악을 쫓기 위해, 상상을 초월하는 악의 마음속으로 걸어 들어간 사람들의 치열한 이야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마지막 2회가 미치도록 궁금하다.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11회는 3월 11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또한 국내 최대 동영상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